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에콜리안 정선, 지역 상생 위한 3자 협약 체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국민체육진흥공단 운영 골프장
    정윤지도 협약식 참석...재능기부
    에콜리안 정선에서 재능기부하고 있는 정윤지. 국민체육진흥공단 제공
    에콜리안 정선에서 재능기부하고 있는 정윤지. 국민체육진흥공단 제공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운영하는 에콜리안 정선 골프장이 지역 유·청소년의 골프 체험 제공을 통한 골프 대중화를 위한 3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4일 에콜리안 정선에서 열린 협약식에서는 이상돈 에콜리안 정선 지사장, 이하준 정선교육지원청 교육장,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정윤지 프로가 참석해 관내 학생들에게 양질의 골프 강습 제공을 통해 지역 상생을 도모하고 대중 친화적 공공형 골프장으로서 이에스지(ESG) 경영 실천을 위해 힘을 모으기로 약속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에콜리안 정선은 지역 학생들에게 연 2회 골프 체험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정윤지 프로는 양질의 골프 강습 재능기부 등 각자가 보유한 자원과 역량을 살려 유·청소년을 지원할 예정이다.

    협약에 이어 강습을 진행한 정윤지는 “오늘 강습이 학생들에게 좋은 기억으로 남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학생들을 위해 흥미로운 강습을 이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에콜리안 정선은 지난 26일에도 정선군 관내 함백초등학교, 예미초등학교, 갈래초등학교, 함백중·고등학교와 함께 지역 학생 선수에게 골프장 및 강습 무상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에콜리안 정선은 41명의 학생 선수에게 오는 11월까지 방학을 제외한 6개월 동안 약 100회에 걸쳐 골프장을 무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이상돈 에콜리안 정선 지사장은 “지역 상생을 위한 공동 목표에 동참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공동체로서 우리의 역할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재원 기자 jwse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파마리서치 '팀 리쥬란', 조혜림·황연서 영입해 2025시즌 출격

      파마리서치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서 뛰는 조혜림 등을 영입하며 2025시즌 선수단 구성을 완료했다. 27일 파마리서치에 따르면 올 시즌을 맞아 신예 중심으로 메인 후원을, 베테랑 선수 중심으로는...

    2. 2

      [골프브리핑] 안정성·합리성 다 잡았다…엑스골프 ‘신멤버스’ 관심 급증

      국내 골프시장의 성장세가 주춤한 가운데, 기존 골프 멤버십의 리스크를 최소화하면서도 합리적인 비용으로 안정적인 골프 라이프를 제공하는 ‘신멤버스’가 주목받고 있다. 27일 엑스골프(XGOLF)에...

    3. 3

      최동호 골프장경영협회 신임회장 취임

      최동호 올데이골프그룹 회장이 한국골프장경영협회 제 20대 회장에 공식 취임했다. 26일 협회에 따르면 전날 경기 성남시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에서 유관단체장, 각 지역협의회장, 협회 고문, 회원사 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