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故설리 친오빠 "김수현 형제, 왜 베드신 강요…빨리 답 주길" [전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김수현  /사진=최혁 기자
    배우 김수현 /사진=최혁 기자
    가수 故 설리(최진리)의 유가족이 영화 '리얼'을 연출한 이사랑(이로베) 감독과 배우 김수현에게 영화에 등장한 설리의 베드신과 관련 답변을 요구했다.

    설리의 친오빠 A씨는 28일 발표한 입장문에서 "지난 6년간 깊은 슬픔 또 눈물로 세월을 보냈지만 많은 분의 응원과 배려로 깊은 감사를 느끼며 지냈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래서 더욱 고 김새론님의 죽음을 모른 척 하고 내 일이 아닌 것 마냥 지나칠 수 없었다. 고 김새론님 유가족 분들께 깊은 애도를 표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영화 '리얼' 촬영 당시 베드신에 대한 내용을 언급하며 김수현과 이사랑의 답변을 요구했다.

    A씨는 "2019년 설리의 장례식 당시 의문스러운 내용을 들었다. 외부적으로도 잘 알려지지 않은 내용이기에 정확한 팩트는 알 수 없지만 없다는 대역이 존재했고, 아파서 오지 못했다던 대역은 사실 촬영 현장에 있었다는 내용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왜 대역을 쓰지 않고 설리를 설득해서 설리에게 그 베드신과 나체신을 강요했는지 묻고 싶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제 그 당시의 인물이 없기에 사실 여부를 따지기도 어렵습니다만 김수현 측과 당시 영화감독을 맡았던 이사랑(이로베) 대표의 입장을 알려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영화 '리얼'은 고 설리와 김수현이 함께 출연한 영화로, 이 영화의 연출자 이사랑(이로베) 감독은 김수현의 사촌형으로 알려졌으며, 현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대표다.

    입장문 공개에 앞서 A씨는 최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김수현을 저격하는 글을 여러 차례 올렸다.

    이날은 "동생을 보낸 지 6년, 너가 노리개질 한 거 6년, 앞으로 너가 받을 고통 6년, 너무 빨리 부서지지 말아달라"는 글을 올렸다.

    앞서 지난 23일에는 "내 인생 너의 인생 모두의 인생이 '리얼'"이라면서 "암울 그 자체"라고 적었고, 21일에는 "김 씨 할 말 많은데 하지를 못하겠다. 높은 곳에서 떨어질 텐데 꽉 잡아라"고도 했다.

    한편, 아역 배우 출신 고 설리는 2009년 아이돌 그룹 f(x)로 데뷔해 음악과 연기 활동을 펼치며 사랑받았지만, 2019년 10월 25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다음은 故 설리 유가족 입장문 전문

    안녕하세요 설리 유가족입니다

    본 글에 앞서 굉장히 두서없이 글을 쓰게 될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고 김새론님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저희는 지난 6년 동안 깊은 슬픔 또 눈물로 세월을 보냈지만 많은 분의 응원과 배려로써도 깊은 감사를 느끼며 지냈습니다.

    그래서 더더욱 고 김새론님의 죽음을 모른 척 하고 내 일이 아닌 것 마냥 지나칠 수 없었습니다.

    고 김새론님 유가족분들께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저희는 2019년도 설리의 장례식 당시에 의문스러운 내용을 들었습니다.

    2017년도 영화 리얼 촬영 당시에 베드씬에 대한 내용입니다.

    외부적으로도 잘 알려지지 않은 내용이기에 저희도 정확한 팩트는 알 수 없지만은 없다는 대역이 존재했고 아파서 오지 못했다던 대역은 사실 촬영 현장에 있었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이제 그 당시의 인물이 없기에 사실 여부를 따지기도 어렵습니다만 김수현 측과 당시 영화감독을 맡았던 이사랑(이로베) 대표의 입장을 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1.당시 장례식장 때 스텝들과 배우들에 증언으로 알게 되었는데, 고 설리의 김수현과의 베드씬이 원래 대본에는 그렇게 구체화 되지 않았다?고 들었는데 김수현씨 입장을 듣고 싶습니다.

    2.그리고 촬영 당시 설리의 나체씬에 대해서 대역 배우가 있었으며, 그 대역배우가 현장에 있었던 것으로 아는데, 왜 대역을 쓰지 않고 설리를 설득해서 설리에게 그 베드씬과 나체씬을 강요했는지 묻고 싶습니다.

    3.당초에는 베드씬과 나체씬을 찍는 날 대역배우가 아파서 못 왔다고 하는데, 당시 장례식장에서 참석자들의 증언에 의하면, 대역배우가 현장에 있었다고 하는데 그것이 사실인가요?

    이 외에도 설리의 장례식장에서 많은 소식을 접했지만, 팩트 위주로 3가지 질문만을 드리니 이에 적극적으로 답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고 김새론님과 김새론님 유가족을 진심으로 위로드립니다.

    이보배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故 김새론 괴롭힌 7억 빚…"김수현 소속사에 사기당해"

      고인이 된 배우 김새론이 전 연인이었던 배우 김수현과 그의 이종사촌 형으로 알려진 이로베가 설립한 골드메달리스트와 맺은 계약에 문제가 있다는 주장도 주목받고 있다.김새론 유족 법률대리인 부지석 법무법인 부유 대표변호...

    2. 2

      김새론 사망 후 올린 영상만 13개…유족, 유튜버 추가 고소

      세상을 등진 배우 김새론의 유족 측이 연예부 기자 출신 유튜버 A 씨를 추가 고소했다.김새론 유족을 대리하는 부지석 법무법인 부유 대표변호사는 지난 27일 오후 5시 50분경 서울 서대문 경찰서에 A 씨에 대한 고소...

    3. 3

      김새론 유족 측 "김수현 거짓말 반복…진정어린 사과 해야"

      고(故) 김새론 유족 측은 배우 김수현이 김새론 미성년자 시절 교제 여부에 대해 또다시 반박한다면 법적 대응을 고려할 것이라고 밝혔다.김새론 유족 법률대리인 부지석 법무법인 부유 대표변호사는 27일 오후 서울 서초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