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우리투자증권, MTS 출시… 국내주식 중개 시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우리투자증권 제공
    /우리투자증권 제공
    우리투자증권은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 '우리WON MTS'를 31일 정식 출시하고 국내주식 중개 서비스를 시작했다.

    우리투자증권은 지난 19일 투자은행(IB) 사업 추진을 위한 투자매매업 본인가를 받은 데 이어 이번에 우리WON MTS를 선보이면서 리테일 사업도 본격화했다.

    우리투자증권은 우리WON MTS를 직관적이면서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사용자 화면(UI)으로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인공지능(AI) 기반 △맞춤형 콘텐츠 △개인화 알림시스템 △실시간 뉴스 연동 기능 등도 탑재했다.

    우리투자증권은 우리WON MTS를 해외주식·채권, 연금, AI기반 자산관리 서비스까지 연계하는 종합 디지털 금융플랫폼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남기천 우리투자증권 대표는 "우리WON MTS는 고객이 더 쉽고 빠르게 직관적으로 투자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며 "디지털 금융 혁신을 바탕으로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종합증권사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우리투자증권, 종합증권사로…투자매매업 최종 승인

      우리투자증권이 투자매매업 본인가를 최종 획득했다. 기업공개(IPO)와 파생상품 거래 등 기업금융(IB)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할 수 있게 됐다.금융위원회는 19일 제5차 금융위원회를 열고 우리투자증권에 대한 투자매매업...

    2. 2

      우리투자증권, 투자매매업 본인가 신청…출범 6개월만

      우리투자증권이 출범 6개월 만에 금융위원회에 투자매매업 본인가를 신청했다.우리투자증권은 23일 "최근 금융위에 투자매매업 본인가를 신청했다"며 "심사 절차가 원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충실하게 임할 예정"이라고 밝혔...

    3. 3

      두 달 만에 디딤펀드 96억어치 팔았다…삼성證 비결은 [돈앤톡]

      금융투자협회의 야심작 디딤펀드가 출시 두 달을 맞은 가운데 수탁고 상위 3개 펀드 판매분의 절반 이상이 삼성증권에서 판매돼 관심이 쏠립니다. 연금 고객이 더 많은 다른 대형 증권사와 비교해도 차이가 크다는 점에서 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