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스타항공, 올해도 두산베어스와 공동 마케팅…"야구팬 공략"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공동 마케팅 이어가며 파트너십 강화
    사진=이스타항공
    사진=이스타항공
    이스타항공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두산베어스와 공동 마케팅을 지속한다고 31일 밝혔다.

    이스타항공은 2025 KBO(한국 프로야구) 리그에서도 두산베어스와 함께하며 야구팬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프로야구 시즌 동안 이스타항공은 두산베어스와 함께 주말 및 공휴일에 잠실 경기장에서 홈경기가 진행될 때마다 응원 이벤트 ‘브라보 타임(Bravo Time’)을 진행한다. 7회 말 경기가 끝난 후에 진행되는 브라보 타임에서는 카메라를 통해 응원가를 가장 열심히 부른 팬을 선정해 국내선 및 국제선 항공권을 랜덤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5월 9일에는 잠실 야구장에서 ‘브랜드 데이’를 진행할 계획이다. 브랜드 데이에서는 이스타항공의 시구 퍼포먼스가 펼쳐질 예정이며 경기장 밖에서는 두산베어스 팬들을 대상으로 무료항공권 및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색다른 오프라인 이벤트가 개최된다.

    이외에도 이스타항공은 경기 중 전광판 광고를 통한 일본 도쿠시마 노선 홍보, SNS 공동 프로모션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올해도 시작부터 한국 프로야구의 인기가 뜨거운 만큼 양사 협업을 통해 더욱 많은 분들께 혜택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중년 남성들 제치고…덕질하던 2030 여성들 '푹' 빠졌다

      지난해 사상 첫 1000만 관중 돌파로 이정표를 세운 한국프로야구(KBO) 인기가 올 시즌에도 개막과 함께 달아올랐다. 전례 없는 야구 흥행의 견인차로 지목된 2030 여성들 관심이 특히 높다는 게 수치로도 입증되고...

    2. 2

      이스타항공, JAL과 '재팬 익스플로러 패스' 판매 협업…편도 7700엔부터

      이스타항공은 일본항공(JAL)과 함께 ‘재팬 익스플로러 패스’ 판매를 위한 협업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재팬 익스플로러 패스는 일본항공이 판매하는 '일본 국내선 전용 항공권'이...

    3. 3

      항공권 예매 시간 최소화…이스타항공, 홈페이지 '새단장'

      이스타항공은 고객 편의 향상을 위해 자사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을 개편했다고 24일 밝혔다.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항공권 구매 절차를 간소화해 항공권 예매에 소요되는 시간을 최소화하는 데에 중점을 뒀다.디자인과 레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