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하정우 연출·주연 '로비', '승부' 제치고 전체 예매율 1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쇼박스, 바이포엠스튜디오
    /사진=쇼박스, 바이포엠스튜디오
    하정우의 세 번째 연출작 '로비'가 개봉 2일을 앞두고 전체 예매율 2위에 올랐다.

    31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이날 오전 7시 기준 '로비'는 예매율 23.8%, 예매 관객 수는 3만8000여 명으로 예매율 1위를 차지했다. '승부'는 예매율 19.6%, 예매 관객 수 3만1000여 명을 기록 중이다.

    '로비'는 연구밖에 모르던 스타트업 대표 창욱(하정우)이 4조 원의 국책사업을 따내기 위해 인생 첫 로비 골프를 시작하는 이야기다.

    이 영화는 앞서 개봉한 이병헌 주연의 '승부'와 함께 침체한 극장가와 한국 영화의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선의의 경쟁에 나섰다.

    이병헌, 유아인 주연의 '승부'는 지난 주말 박스오피스 정상을 유지했다. '승부'는 바둑의 황제라 불리던 프로 9단 조훈현(이병헌 분)과 그의 제자 이창호(유아인)가 1990년대 결승전에서 연이어 맞붙게 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작품이다. 개봉 2주차를 맞은 이번 주에도 100만 관객 돌파가 확실시된다.

    메가박스에서 단독 개봉한 애니메이션 영화 '극장판 진격의 거인 완결편 더 라스트 어택'은 박스오피스 2위를 차지했고 봉준호 감독의 할리우드 SF 영화 '미키 17'은 3위였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서울대 출신 김의성 "기득권 연기, 날로 먹을 수 있을 듯" [인터뷰+]

      "산불 때문에 고통받는 분들도 너무 많고, 빨리 비는 내려야 할 것 같고 정치적인 상황도 빨리 해결되어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갔으면 좋겠습니다."영화 '로비' 개봉을 앞두고 만난 배우 김의성이 탄핵 정국...

    2. 2

      하정우, 충수염 수술 후 근황 "3일 만의 첫 식사"

      배우 하정우가 급성 충수염(맹장염) 수술 후 근황을 알렸다.하정우는 27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3일 만에 첫 식사"라고 쓴 사진을 게재했다.사진에는 하정우가 충수염 수술 후 먹은 회복식이 담겨 있다.하정우는 지난 ...

    3. 3

      하정우, 급성 충수염 수술 후 회복 중 "인터뷰 잠정 취소" [공식]

      급성 충수돌기염(맹장) 수술 후 회복 중인 감독 겸 배우 하정우가 10년 만의 연출작 '로비' 홍보 인터뷰에 불참할 것으로 보인다. 26일 영화 '로비' 측은 "하정우 감독이 급...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