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리빙 떼즈블랑, 시그니처 쿠션&시그니처 립스틱 출시
하이리빙 뷰티 전문 브랜드 ‘떼즈블랑’이 ‘시그니처 쿠션’과 ‘시그니처 립스틱’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떼즈블랑에 따르면, 시그니처 쿠션은 피부 수분 유지 및 보습을 위해 미네랄이 풍부한 해수(제주용암해수)와 알로에베라잎추출물, 히알루론산, 꿀추출물과 특허원료인 ‘아쿠아자일(AQUAXYL)’ 등을 함유했다. 여기에 다이아몬드파우더, 글루타티온, 바이스캘러스배양추출물과, 콜라게니어(COLLAGENEER) 등은 건강한 피부 연출을 돕는다.

더불어 시그니처 쿠션에 내장된 물방울 쉐입의 퍼프도 눈여겨볼 만하다. 뭉치기 쉬운 콧방울 부분이나 눈가 다크서클까지 세밀한 터치가 가능하도록 제작됐다.

함께 출시되는 시그니처 립스틱은 선명한 컬러, 풍부한 보습성분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프랑스 세더마사의 레지스트릴 성분을 함유했으며, 크리미한 텍스처가 주름 사이사이를 코팅하듯 채워주어 매끈한 립 메이크업을 돕는다.

바오밥나무씨오일, 호호바씨오일, 아보카도오일, 잇꽃씨오일(홍화씨오일), 행인오일(살구씨오일) 다양한 식물보습성분을 함유해 촉촉하면서도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을 돕는다. 또한 마그네틱 홀더로 부드럽게 여닫히는 고급스러운 용기도 돋보인다. 간편한 사용감은 물론,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소장가치까지 높였다.

색상 역시 레드 홀릭 컬러와 말린 장미빛의 무드 있는 로즈 드림 외에도 체리 레드, 로즈 핑크, 코랄 러버 등 총 5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떼즈블랑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 화사하고 탄력 있는 광채 피부 연출뿐만 아니라 도회적이면서도 화려한 메이크업을 완성하고 싶다면, 시그니처 쿠션과 시그니처 립스틱을 주목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