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크림 스킨’ 출시 1주년, 돌잔치 컨셉트 행사 개최
2019년 10월 23일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LANEIGE)는 최근, 성수동에 새롭게 문을 연 신개념 뷰티 라운지 ‘아모레성수(AMORE성수)’에서 크림 스킨 출시 1주년을 기념하는 ‘크림 스킨 돌잔치’를 진행, 크림 스킨 팬들을 초청해 사은의 시간을 가졌다.

지난 해 10월 첫 선을 보인 라네즈 크림 스킨은 출시 3주 만에 10만 개를 돌파하며 라네즈의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빠르게 자리매김했다. 제품 개발 단계에서부터 보습에 대한 고객의 요구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깊고 꽉 찬 보습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착한 성분까지 갖춘 제품이다. 출시 이후에도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해 용기 디자인을 개선하는 등 소비자와의 꾸준한 소통으로 높은 인기를 지속하는 한편, ‘국민 스킨’으로 불리며 팬층을 넓혀가고 있다.

라네즈는 이러한 적극적인 소비자 소통의 일환으로 출시 직후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크림 스킨을 이용한 크림 스킨 열성 팬들을 초청해 1주년을 기념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1주년 기념 돌잔치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크림 스킨 출시부터 현재까지의 변화를 보여주는 성장 동영상 상영, 라네즈 모델 김유정의 깜짝 등장과 함께 케이크 커팅식, 돌잡이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실제 돌잔치를 방불케 하는 재미있는 행사 구성으로 참가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했다.

또한 참가자들은 라네즈에서 준비한 돌잡이 뽑기 게임, 포토존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체험하고, 자동차 정비소를 개조, 아름다움을 체험하는 신개념 뷰티 라운지로 변신한 아모레성수를 둘러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라네즈 브랜드 관계자는 “크림 스킨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높은 보습력을 전하는 제품으로 출시된 지 1년 밖에 지나지 않았음에도 폭넓은 팬층을 확보하며,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며, “이번 돌잔치는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 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하고자 진행하게 됐으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제품으로 확고하게 자리 잡는 것이 목표다”라고 전했다.

한편, 크림과 스킨의 장점만을 결합한 라네즈 크림 스킨은, 스킨처럼 산뜻하고 흡수력은 뛰어나지만, 크림의 보습력은 온전히 담아 스킨만으로도 크림을 바른 듯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꽉 찬 보습 경험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최근에는 크림 스킨 대용량(250ml) 제품을 출시하며 특별한 혜택과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을 만나고 있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