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정용화 전역, 콘서트·연기 등 '열일 예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군 생활, 나를 발전시킨 계기"
    다음 달부터 국내외 콘서트 개최
    내년 연기자로도 복귀 예정
    정용화 전역 /사진=연합뉴스
    정용화 전역 /사진=연합뉴스
    밴드 씨엔블루 멤버 정용화가 전역과 동시에 '열일 모드'에 돌입한다.

    정용화는 3일 오전 부대 인근인 강원 화천군 간동면 간동면사무소 앞에서 전역을 신고했다.

    미리 기다리고 있던 1000여 명의 국내외 팬들과 만난 그는 "여러분들이 응원해주신 덕분에 건강하게 군 복무를 잘 마치게 됐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군 생활을 하는 동안 나를 더 발전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됐다. 군복무 기간은 절대 헛되지 않은 시간들이었다. 소중한 시간들을 바탕으로 앞으로 더욱 성숙하고 멋진 모습을 보여 드리겠다"고 각오를 덧붙였다.

    지난해 3월 5일 강원도 화천 15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한 정용화는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우수한 성적으로 마치고 2군단 702특공연대에 자원입대했다.

    702특공연대는 육군 보병 중 가장 정예화된 특수부대인 특공대 중 한 곳으로, 정용화는 모든 훈련을 우수한 성적으로 완수해 TOP팀 및 특급전사 선정, 조기진급, 각종 훈련 최우수상 수상 등 모범적인 군 생활을 해왔다.

    국방의 의무를 끝낸 정용화는 다시 열일 모드에 돌입한다. 잠깐의 휴식 후 다음달부터 국내외 콘서트와 팬미팅을 진행하며 복무 기간 동안 기다려준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또 현재 여러 편의 드라마 제안을 받고 검토 중으로 내년 연기자로도 복귀를 예고했다.

    최민지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얼굴픽인 줄 알았더니"…박형식·육성재·로운의 공통점

      얼굴로 뽑힌줄 알았는데 연기까지 금상첨화였다. MBC 수목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하루'(이하 '어하루')에서 타이틀롤 하루 역을 맡은 로운은 그룹 SF9의 멤버다. 팀 내 센터이...

    2. 2

      김수현, 이게 바로 특급 병사의 미소

      [ 포토슬라이드 201907013049H ]배우 김수현이 1일 오전 경기도 파주시 임진각 평화의 종 앞에서 진행된 전역식에 참석해 팬들의 환호를 받으며 이동하고 있다.지난 2017년 10월 현역 입대한 김수현은 어린...

    3. 3

      [HK영상] '특급전사' 김수현, '팬들의 환호 받으며 만기 제대' (세로직캠)

      배우 김수현이 1일 오전 경기도 파주시 임진각 평화의 종 앞에서 진행된 전역식에 참석했다.지난 2017년 10월 현역 입대한 김수현은 어린 시절 앓아온 심장 질환으로 첫 징병검사 당시 4급 공익근무요원 판정을 받았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