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크리스탈→배우 정수정, 신생 에이치앤드엔터와 전속계약[공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f(x) 출신 크리스탈, SM 전속계약 만료
    연기자 입지 다지기 위해 배우 매니지먼트사 접촉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와 계약하기로
    크리스탈/사진=한경DB
    크리스탈/사진=한경DB
    FA 대어로 불렸던 걸그룹 f(x) 출신 크리스탈(본명 정수정)이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와 손을 잡는다.

    12일 에이치엔드엔터테인먼트는 크리스탈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크리스탈은 본명 정수정으로 배우로서 연기 활동에 집중활 것으로 알려졌다.

    정수정은 f(x)로 데뷔해 2011년 방송된 MBC '하이킥!짧은다리의 역습'을 시작으로 SBS '상속자들', tvN '하백의 신부 2017', '슬기로운 감빵생활', OCN '플레이어' 등에 주연으로 참여했다.

    오는 17일 방송될 OCN 새 드라마 '서치'에서도 주연 손예림 역을 맡아 학군단 출신 에이스로 활약을 예고했다.

    지난 8월 SM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만료된 정수정은 앞으로 연기 활동에 집중하기 위해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와 미팅을 진행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크리스탈이 새 둥지가 될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는 정려원, 손담비, 인교진, 소이현, 정인선, 곽동연, 강민아 등이 소속된 신생 매니지먼트사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크리스탈지노믹스, 신약개발 전문가 개빈 초이 박사 영입

      크리스탈지노믹스는 미국을 중심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및 췌장암 치료제 임상 2상 시험을 진두 지휘할 신약개발 전문가인 개빈 초이 박사(사진)를 영입했다고 8일 밝혔다. 초이 박사는 미국 자회사 ...

    2. 2

      크리스탈, 항암제 아이발티노스타트 염 특허 호주서 획득

      크리스탈지노믹스는 호주에서 아이발티노스타트(CG-745)의 염 특허를 획득했다고 22일 밝혔다. 아이발티노스타트는 회사가 췌장암 간암 골수형성이상증후군(MDS) 치료제로 개발 중인 신약후보물질이다.염은 산과 염기의 ...

    3. 3

      “크리스탈, 아이발티노스타트發 기업가치 상승 기대”

      한국투자증권은 7일 크리스탈지노믹스에 대해 중장기적인 기업가치 상승을 기대한다며 지속적인 관심을 권고했다.크리스탈의 췌장암 치료제 아이발티노스타트는 암세포의 증식을 억제하는 'HDAC' 저해제다. 경쟁...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