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사벨 결혼, 남편은 청와대 관료 출신 [공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사벨, 청와대 관료 출신 연인과 백년가약
    예비신랑 현재 국방부에서 근무 중
    팝페라 가수 이사벨 / 사진 = 빌리버스 제공
    팝페라 가수 이사벨 / 사진 = 빌리버스 제공
    팝페라 가수 이사벨(본명 조우정)이 전 청와대 관료 출신인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

    소속사 빌리버스는 “이사벨이 결혼한다. 행복한 결혼 생활을 위해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1일 밝혔다.

    예비신랑은 청와대에서 정책 홍보를 맡았던 이 모 씨로 현재 국방부에 재직하고 있다. 두 사람은 이사벨이 청와대에서 초청 공연을 하게 돼 처음 만났고 이후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현재 둘은 혼인신고를 마쳤으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세가 잡힌 이후 가족과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리기로 했다.

    이사벨은 미국 샌프란시스코 오페라단 프리마돈나 출신으로 2013년 MBC TV 드라마 ‘구가의 서’ OST 곡 ‘마이 에덴’(My Eden)을 불러 주목받았다. 지난해에는 세계 최초의 공연 디지털 다큐 팝페라 공연 ‘나의 아리랑 part 1. 청년 김대건’의 공연 기획 및 제작자, 주연으로 활약했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예비엄마' 조민아, 남편 공개

      '예비엄마' 조민아가 깜짝 결혼 발표의 주인공이었던 남편을 공개했다. 조민아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두 번 만나고 결혼에 확신이 섰다는 남자, 내가 아니면 결혼을 못할 거 같다고 했던 ...

    2. 2

      '부부관계 개선' 조언한 주치의…뒤에선 환자 아내와 불륜

      결혼 생활이 파국으로 치달으며 우울증에 시달리던 환자의 아내와 바람을 피우며 그에게 부부 관계 개선을 조언한 뻔뻔한 미국 의사가 결국 법의 심판을 받게 됐다.25일 영국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미국 오리건주 데슈츠 카운...

    3. 3

      한민채 "9살 연하 예비신랑…나이차 모를 정도로 성숙"

      배우 한민채(36)가 9세 연하 일반인과 백년가약을 맺을 예정이다.한민채는 오는 28일 오후 1시에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9세 연하 회사원 안중운(27) 씨와 결혼식을 올린다. 가족과 친지 100명 이하만 초청...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