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조선
/사진=TV조선
'미스트롯2'가 '미스터트롯' 자리로 돌아온다.

TV조선이 15일 공개한 편성표에 따르면 '내일은 미스트롯2'는 오는 17일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최고 시청률 35.7% (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입가구 전국기준) 라는 경이적인 기록을 남기며 대한민국을 뒤흔들었던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자리에 들어간 만큼 신드롬을 이어갈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미스터트롯' 종영 후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됐던 '사랑의 콜센타'는 금요일 밤 10시로, 금요일에 방송됐던 '우리 이혼했어요'는 월요일 밤 10시로 시간대를 옮긴다.

'미스트롯2'는 놀라운 참가자들의 모습이 예고를 통해 공개되며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TV조선 측은 "'미스트롯2' 방영을 시작으로 프라임타임 황금라인업을 완성, 더욱 강화된 예능 버라이어티와 화제의 드라마로 매일 밤 시청자들의 시선을 고정시킬 편성개편을 단행한다"고 설명했다.

금요일로 자리를 옮긴 '사랑의 콜센타'는 2021년 1월 1일 밤 10시부터 방송된다. 미스터트롯 TOP6와 매회 다채로운 게스트들이 만들어내는 하모니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사랑의 콜센타'는 12월 연말 휴식기를 가진 후 1월 1일 신년특집을 시작으로 새해에는 금요일 밤 10시를 책임진다.

금요일에 방송되던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는 월요일 밤 10시로 이동, 일주일의 제일 첫날밤을 함께한다.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는 '우리 이혼했어요'의 전진배치로 월요일부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여기에 동시간대 1위를 굳건히 키지고 있는 '아내의 맛'(화요일 밤 10시)과 '뽕숭아학당'(수요일 밤 10시)까지 합세하여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빈틈없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

또한, 주말 밤 9시에는 5년 만에 복귀하는 Phoebe(임성한) 작가의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이 1월 중순 새롭게 시작한다. 현재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토일드라마 '복수해라' 후속이다.

'결혼작사 이혼작곡'은 잘 나가는 30대, 40대, 50대 매력적인 세 명의 여주인공에게 닥친 상상도 못 했던 불행, 그리고 진실한 사랑을 찾는 부부들의 불협화음을 다룬 드라마로 2021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