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4월 네 번째 단독 콘서트 개최…‘매력적인 음악+퍼포먼스’ 꽉 채운 무대 예고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레드벨벳(Red Velvet)이 오는 4월 네 번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에스엠엔터테인먼트는 3일 “레드벨벳 네 번째 단독 콘서트 ‘Red Velvet 4th Concert : R to V’(레드벨벳 4th 콘서트 : 알 투 브이)는 오는 4월 1일과 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화려하게 펼쳐질 예정이다”고 밝혔다.
에스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번 공연은 레드벨벳이 2019년 11월 세 번째 단독 콘서트 ‘La Rouge’(라 루즈) 이후 약 3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국내 콘서트로, 팬들이 오래 기다려온 공연인 만큼 레드벨벳의 매력적인 음악과 퍼포먼스를 가득 담은 다채로운 무대를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이번 공연의 티켓 예매는 인터넷 예매 사이트 예스24에서 진행되며, 3월 7일 오후 8시에는 팬클럽 선예매가, 9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한편, 레드벨벳은 4월 국내 단독 콘서트 개최에 이어 6월(현지시간) 스페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음악 축제 ‘프리마베라 사운드 2023’(Primavera Sound 2023)에 유일한 K팝 그룹으로 참석하는 등 올해도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