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트롯쇼' 김희재 vs 이찬원 vs 임영웅, 치열한 경쟁…승자는?
김희재는 ‘더 트롯쇼’ 2주 연속 1위를 차지할 수 있을까.

17일 저녁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SBS FiL과 SBS M ‘더 트롯쇼’에서는 지난주 데뷔 첫 1위를 차지한 김희재와 이찬원, 임영웅이 다시 한번 1위 경쟁을 펼친다.

1위 후보곡은 밝고 경쾌한 멜로디로 김희재의 매력이 잘 묻어나는 ‘풍악’과 오랜 시간 꾸준히 사랑 받는 임영웅의 ‘London Boy’, 이찬원의 깊이 있는 감성이 매력적인 ‘밥 한번 먹자’가 선정됐다. 막강한 후보들 사이에서 김희재가 2주 연속 1위를 차지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독보적인 매력의 최나리, 트롯 해피싱어 한상아, 오감 만족 퍼포먼스 허찬미, 통통 튀는 매력 별사랑, 사랑스러움 한도초과 요요미, 유쾌 상쾌 통쾌한 동네오빠 영기, 감미로운 저음의 매력 장송호, 감성 거인 황민호, 애절 보이스 강혜연, 흥부자 이도진, 트롯 감성 저격수 성리, 잘생쁨 활어 보이스 박지현, 팔색조 매력 양지은, 마음을 달래주는 소리꾼 서지오, 구성진 감성 보이스 양지원, 넘치는 끼와 매력 김수찬, 정통 트롯의 끝판왕 진해성, 믿고 듣는 극세사 보이스 안성훈이 무대를 펼친다.

이날 저녁 8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모든 트로트 가수의 랭킹’을 볼 수 있는 최초의 트로트 차트쇼 ‘더 트롯쇼’는 매주 음원 점수와 방송 점수, 시청자 선호도 점수, 사전투표점수를 통해 순위를 선정한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