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두나무
사진=두나무
블록체인 및 핀테크 전문기업 두나무가 '업비트 개발자 컨퍼런스(UDC) 2020' 시청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온라인에서 개최되는 UDC 2020 방송을 시청하고 퀴즈를 맞히면 추첨으로 선물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 참여는 UDC 2020 시청을 사전에 예약한 이용자만 가능하다. UDC 퀴즈의 정답과 함께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지정한 해시태그를 올리면 이벤트에 참가된다.

두나무는 행사 기간 내 퀴즈 정답과 함께 인증 미션을 수행한 참가자 중 1명을 추첨해 아이패드 에어 4세대(64GB)를 증정할 예정이다. 3일 연속 미션을 성공한 2명은 블루투스 스피커(JBL CHARGE 4)를, 하루짜리 미션만 성공한 참가자 50인에게는 마스크와 후드집업이 포함된 UDC 2020 선물 세트를 추첨으로 제공한다.

두나무 관계자는 "UDC가 처음으로 온라인을 통해 개최되지만, 오프라인처럼 참석자들과 교류하고 소통할 기회를 만들고자 이벤트를 계획했다. 방송을 반드시 확인해야만 알 수 있는 퀴즈들이 나올 예정이니 사전 예약을 놓치지 말고 선물의 행운을 차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UDC는 블록체인 개발자의 지식 공유와 자유로운 토론, 네트워킹을 목적으로 한 블록체인 개발자 중심 국제 컨퍼런스다. 두나무가 2018년 처음 개최한 이래 대표적인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올해는 코로나 19의 여파로 온라인으로 개최되며 전 세계 누구나 UDC 2020 유튜브 채널을 통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김대영 한경닷컴 기자 kimgiz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