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밀크
사진=밀크
오늘부터 밀크 앱에서 '밀크(MLK) 코인'과 인터파크 '아이포인트' 간 교환을 할 수 있게 된다.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iL.k)'를 운영중인 밀크파트너스는 밀크 앱에서 인터파크 회원 계정 연동 기능 지원 및 포인트 교환 서비스를 오픈하고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인터파크는 가입자 수만 3000만 명에 이르는 국내 대표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온라인 쇼핑을 포함해 도서, 티켓, 투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속하는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상품 구입 시 적립되는 마일리지 포인트인 '아이포인트(I-Point)'를 통해 인터파크의 전 상품을 현금처럼 구매할 수 있다.

인터파크가 밀크의 포인트 교환 생태계에 본격 합류하면서 밀크 이용자들은 오프라인 기반 서비스를 넘어 인터파크를 통해 온라인으로 더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현재 밀크 얼라이언스에는 여행 업체 야놀자, 신세계인터넷면세점, 메가박스 등 파트너 기업들이 합류하고 있어 각 사가 제공하는 포인트를 자유롭게 교환할 수 있다. 또 진에어 항공권 할인 쿠폰과 한국페이즈서비스 도서문화상품권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밀크파트너스와 인터파크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 인터파크 이벤트 페이지 내 초대장 수락하기 클릭 후 계정 연동을 마치면, 밀크 코인 2개와 3000 아이포인트를 이벤트 종료 후 30일 이내에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계정 연동 유무와 상관없이 인터파크 쇼핑·여행·티켓 카테고리 50% 할인 쿠폰 지급 이벤트도 마련했다. 선착순으로 발급되는 해당 쿠폰은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인터파크 '12월 인생주간' 프로모션 기간 동안 발급받을 수 있다.

밀크파트너스 조정민 대표는 "인터파크와 이번 포인트 교환 서비스 오픈을 통해 밀크 고객분들의 일상생활 속에서 더욱 체감할 수 있는 차별화된 포인트 활용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밀크 고객들의 합리적인 포인트 사용을 돕기 위해 포인트·마일리지 제도를 운영 중인 국내외 굴지의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계속해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블록체인·가상자산(코인) 투자 정보 플랫폼(앱) '블루밍비트'에서 더 많은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황두현 블루밍비트 기자 cow5361@bloomingbit.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