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양파 2007 단독 콘서트 'SHOW SHOW SHOW'를 11월 24,25일 이화여대 대강당에서 열 예정이다.

양파의 이번 콘서트는 팬텀엔터테인먼트 구룹과 함께 디지털콘텐츠 전문기업 iMBC(대표 하동근, www.imbc.com)가 공동으로 주최한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양파의 동갑내기 친구 MC몽과 크라운제이, 그리고 다이나믹 듀오, 원더걸스 등이 게스트로 대거 참여하기로 해 이미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양파는 게스트 원더걸스와 함께 조우하여 '양파 텔미 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양파의 이번 단독 콘서트 '쇼,쇼,쇼'는 '발라드의 여왕' 타이틀에 걸맞는 무대 뿐만이 아닌 여러 장르를 넘나드는 모습을 선보이며 다양한 매력을 과시할 예정이다.

iMBC는 이번 양파 콘서트 라이브 실황을 그대로 담아 <양파-2007 공연 'SHOW SHOW SHOW'>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며, 부가사업을 시행하고 유통하는 유통사의 역할까지 담당한다.

라이브 앨범은 양파의 최신 히트곡 외 최근 성공적인 한국 공연을 마친 비욘세의 <Beyonce Giselle Knowles>의 히트곡 "Listen" 등 팝 명곡과 함께 양파가 지금까지 공연 준비를 한 모습을 담은 스페셜 영상과 히스토리에 이르기까지 소장가치가 있는 스페셜 콘텐츠도 함께 구성되어 12월 초에 발매될 예정이다.

티켓예매는 옥션에서 진행중이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