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강경준-서유정 “동거란 바로 자장면 맛?”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강경준과 서유정이 영화 <전투의 매너>(감독 장항준, 제작 ㈜더드림픽쳐스)에서 동거를 통해 찰떡궁합을 보여 화제다.

    영화 <전투의 매너>는 ‘휴일엔 방콕을!’ 외치는 대한민국 대표남자 박재호(강경준)와 ‘섹스 앤 더 시티는 바로 내 얘기!’ 브런치를 즐기는 쿨한 디자이너 현지우(서유정), 전혀 다른 취향을 지닌 이들의 달콤 살벌 동거기를 그린 영화다.

    현지우의 집에서 동거를 시작하게 된 두 사람. 서로의 어색함도 어느새 사라질 때쯤 파자마차림으로 자장면을 먹으면서 이들의 닭살 행각이 시작된다.

    장항준 감독의 “자장면 불어 터지기 전에 오케이 가봅시다!”는 힘찬 현장주문이 무색하게 강경준과 서유정은 눈만 마주치면 웃어대는 바람에 입안에 있던 자장까지 뿜어내며 NG를 연거푸 냈다고.

    특히 닭살애정행각을 촬영하기 전, 강경준과 서유정은 살벌한 이별 장면을 촬영해야만 했다.

    서로의 너무 다른 생활 스타일이 각자에게 상처로 다가오는 그 시점에 두 사람은 결국 이별을 선언하게 되는 데, 그 결정적인 계기가 되는 싸움 장면을 촬영했던 것.

    악악 단발마의 비명을 지르는 강경준과 하이 소프라노로 소리 지르는 서유정의 처절한 싸움은 동거생활의 살벌한 현실에 힘들어하는 연인의 실감나는 모습으로 관객들의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영화 <전투의 매너>는 OCN 코믹배틀 <장감독VS김감독>의 1라운드 배틀 작품으로, 17일 서울 롯데시네마에서 개봉된다.

    한편, 주인공 강경준은 8일 열린 <전투의 매너> 기자간담회에서 커플링을 긴 모습으로 등장, 배려심 깊은 여자친구에 대한 칭찬의 말을 아끼지 않아 주목을 받기도 했다.

    디지털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김장훈, 축가하고 영상 올렸다가 '날벼락'…미르가 밝힌 전말

      그룹 '엠블랙' 출신 미르(방철용)가 가수 김장훈이 자신의 결혼식 현장 영상을 소셜미디어에 게시한 뒤 불거진 논란과 관련해 직접 입장을 밝혔다. 미르는 "비공개 결혼식이 아니었다"며 도리어 뭇매를 맞은 김장훈에 미안함을 표현했다. 미르는 25일 유튜브 채널 '방가네'에 공개된 영상 '비공개 결혼식 논란, 김장훈 형님과 직접 통화했습니다ㅋ'를 통해 해당 논란을 언급했다. 그는 영상 소개글에서 "(김장훈 사진과 관련) 여행 중에 이야기를 듣고 얼마나 놀랐는지 정말 장훈이 형님께서 2부 무대를 너무 화려하게 해주셨는데 괜히 저희가 죄송스럽더라"고 적었다.영상에는 미르의 누나인 배우 고은아(방효진)이 등장했다. 고은아와 미르의 큰누나는 "미르는 신혼여행을 가 있어서 이 사태를 이제 알았다. 우리도 난감했다. 이건 정확히 해야 한다. 미르 결혼식이 비공개가 아니다. 우린 비공개라고 한 적이 없다"고 설명했다.고은아는 "장훈이 오빠가 신부 얼굴 공개를 대놓고 했다기보다는 자연스럽게 했다. 장훈이 오빠가 2부 때 엄청 재밌게 잘해줬다. 너무 고마운데 난리가 나버렸으니까… 너무 미안하고 속상하다"고 말했다.미르 역시 신혼여행 중 논란을 접하고 당황스러웠던 심경을 전했다. 그는 고은아와의 통화에서 "정말 깜짝 놀랐다. 여행 중에 사람들한테 연락이 왔다. 내가 인기가 없어서 기자님들이 안 오신 거고 관심을 못 받은 건데 왜 비공개가 됐는지 모르겠다"고 했다. 미르는 앞서 신부와 함께 촬영한 웨딩 사진을 공개한 바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고은아도 "우리가 인기가 없는 것을 왜 장훈이 오빠가 욕을 먹고 있는지 모르

    2. 2

      [포토+] 아홉, '팬들 마음 흔드는 멋진 소년들' (2025 SBS 가요대전)

      그룹 아홉이 25일 오후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5 SBS 가요대전'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캣츠아이 윤채, '도도한 눈빛에 시선강탈' (2025 SBS 가요대전)

      그룹 캣츠아이 윤채가 25일 오후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5 SBS 가요대전'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