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의 또 다른 유닛 장현승 vs 이기광, ‘Let It Snow’ 女心 공략!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비스트의 또 다른 유닛 장현승, 이기광의 ‘Let It Snow’가 드디어 공개된다.
비스트는 23일 오후 5시 디지털 앨범 'My Story'의 세 번째 듀엣곡으로 장현승·이기광의 팝알앤비 ‘Let It Snow’의 음원을 전격 공개한다.
앞서 공개된 윤두준·손동운의 발라드 ‘문이 닫히면’과 용준형·양요섭의 ‘Thanks to’가 이미 음원차트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상태에서 장현승·이기광의 ‘Let It Snow’의 인기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오전 11시 비스트의 공식카페 및 유투브 공식사이트를 통해 ‘Let It Snow’의 예고영상이 공개된다.
‘Let It Snow’의 예고영상은 모던한 분위기의 바에서 하루의 피곤을 달래는 파일럿으로 변신한 장현승과 이기광이 남성적 매력을 물씬 풍기며 시작한다. 이들 사이에 등장하는 한 여인을 두고 벌이는 눈에 보이지 않는 신경전이 곧 무대 위에서의 매력대결로 이어짐을 암시한다.
실제 콘서트에서 장현승·이기광의 섹시한 퍼포먼스와 음색 대결은 빛을 발했다. 비스트에서 출중한 춤실력으로 손꼽히는 이들은 ‘Let It Snow’의 세련된 무대 연출로 노래가 지니는 느낌을 완벽하게 소화했다는 평이 줄을 이었다.
장현승·이기광은 섹시하면서도 풍부한 느낌의 보이스와 애절한 가사가 돋보이는 ‘Let It Snow’로 겨울에 잘 어울리는 매끈한 팝알앤비의 선두주자로 나섰다. ‘Let It Snow’의 음원공개에 이어 6시에는 콘서트 무대의 ‘라이브티저’를 공개한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