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양파 "하정우 씨와 열애설 나면 좋겠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양파가 열애설이 나면 좋을 것 같은 상대로 배우 하정우를 꼽아 눈길을 끌고 있다.

    5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한 양파는 '열애설이 나면 기분 좋을 것 같은 연예인은 누구?'라는 질문에 주저 없이 하정우를 꼽았다.

    양파는 "하정우 씨는 여자친구가 있지만, 하정우 씨라면 좋을 것 같다"며 "워낙 친하기도 하고 열애설이 나면 수습하기도 쉬울 것 같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하정우의 매력에 대한 질문에 양파는 "하정우는 일단 굉장히 자상하다. 영화 '추격자'를 보면 무서울 것 같은데 실은 잘 챙겨주고 오빠 같다. 외모와 다르게 따뜻한 사람이다"고 밝혀 진짜 관심이 있는 것 아니냐는 의혹을 샀다.

    한편, 이날 양파와 함께 출연한 핸섬피플 테이는 같은 질문에 "얼마 전 방송에서 인사를 처음으로 나눠봤는데 이하늬 씨가 괜찮더라. 나이도 같아서 친구하면 좋겠다고 생각했다"고 이하늬에 대한 호감을 이야기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알파드라이브원, '팬들 마음 뒤흔드는 멋진 남자들' (MMA 2025)

      그룹 알파드라이브원이 20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

    2. 2

      [포토+] 올데이 프로젝트, '강렬한 모습에 시선강탈' (MMA 2025)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가 20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

    3. 3

      [포토+] 키키, '깨물어주고 싶은 깜찍함~' (MMA 2025)

      그룹 키키가 20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