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곡성휴게소 사고로 일가족 2명 사망, 설연휴 보내고 돌아오는 길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곡성휴게소 사고
    곡성휴게소 사고
    곡성휴게소 사고

    곡성휴게소 사고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1일 오후 2시 25분경 호남고속도로 상행선 전남 곡성휴게소에서 이모(53·여)씨가 운전하던 액티언 승용차가 길을 건너던 손모(40)씨 일행을 치어 2명이 숨졌다.

    이 사고로 손씨와 손씨의 동생(33)이 숨지고, 함께 현장에 있던 손씨의 초등학생 아들(13)이 중상을 입고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또, 액티언 운전자 이씨와 함께 타고 있던 동승자(53) 등 3명도 가벼운 부상을 입었고, 치료를 위해 병원으로 옮겨졌다.

    손 씨 가족은 귀경길에 휴게소에 들러 휴식을 취한 뒤 주차된 차량에 탑승하기 위해 차량쪽으로 이동하다가 사고를 당했다. 이 씨의 차량은 이후로도 주차된 차량 3대를 잇따라 들이받은 뒤에야 멈춰 섰다.

    경찰은 목격자를 상대로 이씨의 운전 부주의 가능성 등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곡성휴게소 사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곡성휴게소 사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곡성휴게소 사고, 명절 잘 새고 이게 무슨 일" "곡성휴게소 사고, 안타깝다 정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YTN 보도 화면 캡쳐)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이제훈, '완벽한 슈트핏 뽐내는 김도기'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이제훈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표예진, '환한 미소가 사랑스러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표예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장혁진, '기분 좋은 미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장혁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