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그루, '연애 말고 결혼' 셀프홍보…­어떤 드라마?
배우 한그루가 tvN 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 셀프홍보에 나서 눈길을 끈다.

한그루는 18일 자신의 SNS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연애 말고 결혼 오늘도 8시40분”이라는 멘트와 함께 짧은 영상을 공개했다.

한그루가 공개한 영상은 파란색 셔츠를 입은 한그루가 ‘연애 말고 결혼’ 스튜디오에서 찍은 것이다.

특히 해당 영상 속 한그루는 반전 매력이 돋보인다. 청순한 모습으로 ‘오늘밤도 연애 말고 결혼’이라고 속삭인 한그루는 이후 파란색 배경 앞에선 우스꽝스러운 체조를 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연애 말고 결혼’ 한그루 셀프 홍보에 누리꾼들은 "연애 말고 결혼 한그루, 홍보도 귀엽네" "연애 말고 결혼 한그루, 진짜 좋아" "연애 말고 결혼 한그루, 요즘 대세" "연애 말고 결혼 한그루, 여자도 팬입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연애 말고 결혼'은 한그루가 출연중인 tvN 드라마다. 한그루는 주인공 주장미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한그루, 연우진, 정진운, 한선화 등이 출연하는 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은 결혼을 강요받는 남자 주인공이 어머니를 포기시킬 목적으로 집안에서 받아들이지 않을 여자를 애인으로 소개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8시 40분부터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