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미저리' 김상중 "초연 적자 나 앵콜 공연 출연" 너스레 [프레스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최고의 서스펜스 스릴러, 연극 '미저리'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숨막히는 전개
    회전 무대로 긴장감과 속도감 UP
    '미저리' /사진=그룹에이트
    '미저리' /사진=그룹에이트
    배우 김상중이 초연에 이어 '미저리' 앵콜 공연에 출연한 솔직한 이유를 밝혔다.

    16일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연극 '미저리'의 프레스콜이 진행됐다.

    김상중은 이날 "초연이 조금 적자가 났다. 앵콜 공연을 하면 괜찮아 질 것 같아 지방 공연까지 하게 됐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초연과 달라진 부분에 대해 "초연에 비해 시간 단축하기 위해 신들이 조금 달라졌다. 연극 같으면서도 영화, 드라마 같은 작품이 됐다"고 밝혔다.

    이어 길해연은 "이번에 안재욱, 김성령이 함께 더블 캐스팅 돼 연기하게 됐다. 배우에 따라 다른 맛이 있는 것 같다. 이번에 다시 기회가 주어져서 기뻤다"고 덧붙였다.
    '미저리' /사진=그룹에이트
    '미저리' /사진=그룹에이트
    현대 사회의 병리 현상 가운데 하나인 ‘스토킹’을 주제로 한정된 공간에서 벌어지는 사건을 담은 연극 '미저리'는 미국의 대표 작가 스티븐 킹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미저리'를 각색한 작품이다.

    베스트셀러 작가 ‘폴 셸던’을 향한 열성팬 ‘애니 윌크스’의 광적인 집착을 긴박감 넘치게 보여주며 심리적 공포와 긴장감을 그려낸다. 폴 셀던 역에 김상중·안재욱, 애니 윌크스 역에 길해연·김성령이 더블캐스팅 돼 흡입력있는 연기를 선보인다.

    지난 13일부터 공연을 시작한 '미저리'는 오는 9월 15일까지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인터파크티켓과 세종문화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라스' 손정은 아나운서, 깜짝 연기 시범→숙연한 분위기 '폭소'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손정은 아나운서가 깜짝 연기 시범으로 모두를 웃음짓게 했다.10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같은 연극에 출연하게 된 김성령과 손정은이 ...

    2. 2

      '그알' PD "'제2의 버닝썬'이 프로그램 조롱? 김상중, 최고 수준으로 분노"

      '그것이 알고 싶다' 측이 제2의 버닝썬이라 불리는 클럽에서 프로그램과 진행자 김상중을 조롱한 것에 대해 언급했다.SBS '그것이 알고 싶다' PD들은 지난 20일 공식 유튜브 계정에 &...

    3. 3

      '음주운전' 자숙 끝났나 … 안재욱 "연극 미저리로 복귀" 소식 전해

      배우 안재욱이 '음주운전' 논란 3개월만에 활동 재개 소식을 전했다.15일 소속사 제이블엔터테인먼트는 안재욱이 연극 '미저리'에 출연한다고 밝혔다.연극 '미저리'는 미국의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