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방은정, 웹드라마 ‘크리스마스에 뭐해?’ 여주인공 캐스팅


신예 방은정이 와이낫미디어의 웹드라마 ‘크리스마스에 뭐해?’로 돌아온다.

방은정은 크리스마스 특집 웹드라마 ‘크리스마스에 뭐해?’의 여자 주인공 미주 역을 맡아 웹드라마계 신흥 대세의 면모를 또 한 번 선보일 예정이다.

‘크리스마스에 뭐해?’는 총 2부작으로 구성된 웹드라마로 각각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에 펼쳐지는 에피소드를 그려냈다. 방은정은 온 세상이 행복할 것 같은 크리스마스에 아이러니하게도 권태기로 위기가 찾아온 여자 ‘미주’로 분하며 두번째 에피소드에 출연할 예정이다.

방은정은 올해 개봉한 영화 ‘박화영’을 비롯해 다수의 독립 영화와 웹드라마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다져왔다. 특히 조회수 3500만에 달하는 웹드라마 ‘오늘도 무사히’ 시즌1, 2의 주연으로서 활약하며 현실감 넘치는 자연스러운 연기력으로 10대, 20대 팬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얻으며 수많은 화제몰이를 이끌었다.

밝은 미소와 사랑스러운 매력은 물론 신인답지 않은 캐릭터 표현력으로 사랑 받고 있는 그녀가 이번 웹드라마 속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공개 전부터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크리스마스 특집 웹드라마 ‘크리스마스에 뭐해?’ 두 번째 에피소드는 오는 16일 오후 7시 �TV 유튜브,네이버,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