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맛집 특화 골목상권 ‘맛 올레길’ 상가 내달 공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오는 18일(금), 오후 2시 투자성 ‘최초 공개’ 사전 설명회
    상권 명소화 조성 및 맛집 유치…20여 억원 사업비 투입
    맛집 특화 골목상권 ‘맛 올레길’ 상가 내달 공급
    우리자산신탁은 청라 국제도시에 지역 최초 맛집 특화 골목상권 ‘맛 올레길’을 조성한다고 밝히고 오는 12월 18일(금) 오후 2시 ‘맛 올레길’ 상업시설 투자성에 대한 ‘최초 공개’ 사전 설명회를 개최한다.

    ‘맛 올레길’은 전국 지역 대표 음식을 한 자리에 유치해 수도권 서북부 유일의 특색 있는 음식문화거리 뿐 아니라 관광명소로도 조성할 계획이다.

    우리자산신탁 관계자는 “맛집 특화 거리가 조성되는 이 골목상권은 스타필드 청라와 인접해 청라 국제도시와 영종 하늘도시, 송도 국제도시 거주자 등도 집 가까이에서 전국 각지의 맛 투어가 가능한 최적의 입지 조건을 갖췄다”며 ‘특히, 북유럽풍의 청라 웨이브리치 상가 골목에 들어서 포토존(사진촬영) 명소로도 기대된다”고 소개했다.

    ‘맛 올레길’은 접근성도 좋다. 청라국제도시역 도보 약 10분 거리에 위치해 현재 운영중인 공항철도 뿐 아니라 서울 지하철 7호선과 9호선도 향후 개통 예정이라 소비층 유입 기대도 높다.

    또한 ‘맛 올레길’에는 연 내방인원 최대치를 목표로 상가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 및 맛집 유치를 위해 20여억의 사업비도 투입할 계획이다.

    한편, 내달 분양을 앞두고 오는 12월18일(금) 개최되는 ‘맛 올레길’ 상업시설 투자성 ‘최초 공개’ 사전 설명회에서는 수익성, 안전성, 분양가격 등 세부 투자를 공개하고 분양 방식에 대한 상세한 소개도 진행된다.

    장소는 지하철 5호선 오목교역 인근 '청라 웨이브리치‘ 모델하우스 세미나홀 (오목교역 2번 출구 도보 7분 SBS 방송센터 앞)에서 개최된다.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 속에 진행되며 참석자에게 상권 분석 보고서와 유명 커피 쿠폰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행사 문의는 상가정보연구소 홈페이지 ’이슈 분양 현장 코너‘를 이용하면 된다.

    한경부동산 hkland@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캐피토리움 상가, 미군 고정수요 확보…선임대·후분양

      경기 평택시 팽성읍에서 수익형 부동산인 캐피토리움 상가가 분양 중이다. 미군 전용 오피스텔의 단지 내 상가로 공급되며 선임대 후분양 방식을 채택해 안정적인 이익을 거둘 수 있다.시중 부동자금이 1000조원을 웃도는 ...

    2. 2

      이문휘경 신영지웰센트럴A 상가, 이문휘경 뉴타운 중심지…외대앞역 인접

      신영건설이 서울 동대문구 휘경동에서 ‘이문휘경 신영지웰센트럴A’ 상가를 분양 중이다. 지하 1층~지상 2층, 44실 규모인 이 상가는 대로변에 조성된다. 개방감과 접근성이 좋다는 얘기다.상가는 ...

    3. 3

      [한경 매물마당] 연 7.8%, 카페거리 앞 1층 테라스 상가 등 12건

      ◆서울 서초구 2호선 역세권 2차로 코너 빌딩=역 도보 3분 거리 대지 410㎡, 연면적 1300㎡. 대로에서 잘 보이고 리모델링 해 내외관이 수려한 건물. 보증금 6억5000만원, 월세 2800만원(관리비 별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