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수찬 "택배 기사들은 행복 배달하는 사람" 응원 메시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수찬 "택배 기사들은 행복 배달하는 사람" 응원 메시지
    가수 김수찬이 고생하고 있는 택배 노동자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김수찬은 18일 방송된 TBS FM <최일구의 허리케인 라디오>에서 택배 기사 남편을 응원하는 한 청취자의 사연을 듣고 "택배 온다는 문자만 봐도 기분이 좋아진다. 택배 기사님들은 물건이 아닌 행복을 배달해주시는 분들이다"라고 말했다.

    게스트 박슬기는 "요즘 시국이 시국이니만큼 배송도 비대면이다 보니 얼굴 뵙고 감사 인사 전하는 것도 힘들다. 예전에는 음료수도 챙겨드렸는데 요즘은 그럴 수도 없다"며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

    DJ 최일구는 "이 방송 듣고 계시는 택배 기사님들에게 웃음이라도 드리자"고 응원을 보탰고 그 말을 들은 김수찬은 바로 주특기인 '남진 빙의'에 나섰다. 김수찬은 가수 선배 남진 성대모사로 "전 세계적으로 우리나라 택배가 짱이다"라며 재치 있는 응원 메시지를 남겼다.

    한편 30대 택배 노동자가 “너무 힘들다”는 내용의 문자를 남긴 뒤 나흘 만에 사망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택배 노동자 처우 개선에 대한 목소리가 들끓고 있다. 올해 들어 10명의 택배 노동자가 숨졌다.

    지난 8일에는 서울 강북구에서 일하던 CJ대한통운 택배기사 김원종(48)씨가 업무 도중 호흡 곤란으로 병원에 옮겨졌지만 숨졌다. 지난 12일에는 경북 칠곡에 있는 쿠팡 물류센터 일용직 노동자 20대 A씨가 집에서 숨졌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K팝 스타 향기가 가득…이국적 풍경에 흠뻑 빠져볼까

      코로나19의 세계적인 확산(팬데믹)으로 일상생활은 물론 가요계에도 트렌드가 변하고 있다. 가수들이 팬들과 직접 만날 수 없게 되면서 국내 및 해외 콘서트는 물론 팬사인회, 쇼케이스 등이 취소되거나 연기됐다. 코로나1...

    2. 2

      '트롯돌' 김수찬, '엉덩이' 댄스 챌린지 진행…"1일 1뽕"

      가수 김수찬이 신곡 '엉덩이' 댄스 챌린지 이벤트를 공개, '서머송 신드롬'에 도전한다.김수찬은 지난 14일 자신의 SNS에 "프리수찬 김수찬의 신나는 '엉덩이'와 함께 여...

    3. 3

      "이런 착한 '육아 도우미'는 처음이야!"…김수찬 '스타책방' 인기

      가수 김수찬이 참여한 '스타책방'이 육아 중인 부모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김수찬은 텐아시아와 네이버 오디오클립이 함께하는 릴레이 재능기부 '스타책방'을 통해 가정환경, 장애 등의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