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연합뉴스) 경남 함안문화예술회관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2022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 프로그램 추가 공모에 선정돼 국비 1천255만원을 확보했다고 24일 밝혔다.
선정 프로그램은 현악사중주단 '노부스 콰르텟'의 클래식 작품 '오직 베토벤'이다.
이 공연은 현악사중주 프로그램 중 가장 유명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베토벤 현악사중주 전곡을 연주한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함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art.haman.go.kr) 또는 전화(☎ 055-580-3624~27)로 확인하면 된다.

합천군, 민선 8기 공약평가단 모집

(합천=연합뉴스) 경남 합천군은 민선 8기 합천군수의 공약사업 이행에 대한 객관적 평가와 공약사업 추진을 함께 고민하기 위한 '합천군 공약평가단'을 내달 6일까지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평가단은 공약사업의 추진실적 및 이행실태 평가, 공약사업 실천계획 중 수정·보완·변경 사항의 심의 및 건의, 공약사업 추진과정에서 발생한 문제점에 대한 개선방안 자문 등 역할을 하게 된다.
공고일 기준 합천군에 주민등록 주소를 두고 있는 만 18세 이상 합천군민이면 신청할 수 있다.
김윤철 군수는 "공약평가단을 통해 공약사업을 효율적으로 추진하고 군민 여론과 평가를 행정에 적극 반영해 공약 이행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