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만한 프로그램] (23일) '청춘시트콤-가문의 영광' ; '불꽃' 등

청춘시트콤 "가문의 영광"(MBC 오후 7시05분)=여자들은 관심없던 남자에게 사랑고백을 받아도 좋아한다는 말을 들은 새 문하생 성은은 은영 소현 효진에게 장난삼아 사랑고백을 한다.

사랑고백을 들은 셋은 처음에는 당황하지만 각자 나름대로 상상의 나래를 펼치는데... EBS리포트 "인천 호프집 참사 그 이후"(EBS,오후 8시)=지난해 10월 인천 호프집 참사 이후의 상황을 집중 취재,대형참사 예비책의 허와 실을 진단한다.

사고 후 5개월이 지난 현재 인현동은 어떻게 달라졌는지를 살펴본다.

유가족들의 상황과 피해보상 문제,정부 대책은 어느정도 실행되고 있는지에 대해서도 알아본다. 연예가 중계(KBS2 오후 8시55분)=자신의 육아경험을 책으로 엮어 인세 수익금 전액을 소아병 어린이돕기 기금으로 기탁한 탤런트 최수종이 1년간 하루도 거르지 않고 쓴 메모와 일기,아내 하희라의 육성녹임이 들어있는 육아일기를 공개한다.

1집 활동을 마무리하고 이집트로 여행을 떠난 가수 이정현의 여행기도 들어본다.

이밖에 대하드라마 "왕과 비"의 종파티 현장,앙드레 김 패션쇼 등도 소개한다. 불꽃(SBS 오후 9시55분)=결혼한 민경과 강욱은 신혼여행 대신 신혼집에서 조용히 보낸다.

민경은 강욱에게 자신이 전쟁에서 이기긴 했지만 만신창이가 돼 죽는 날까지 누워 있어야 하는 장수가 된 기분이라고 말한다.

강욱은 이제 악몽이 끝났다고 생각하라며 위로한다. 한편 종혁은 지현을 위해 꽃다발과 카드를 선물로 준비한다.

둘은 결국 결혼식을 올리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