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만한 프로그램] (13일) '스피치리스' ; '불꽃' 등

스피치리스(MBC 낮 12시10분)=상대방 정치가들의 연설문을 써주는 직업을 가진 남녀가 우연히 만나 사랑에 빠진다는 지극히 미국적인 상황을 소재로 한 로맨틱 코미디 영화.

"배트맨"의 마이클 키튼과 "델마와 루이스"의 지나 데이비스가 각각 주인공을 맡았다. 지금은 장애인이 된 "수퍼맨"크리스토퍼 리브의 건강했던 모습도 볼 수 있다.

불꽃(SBS 오후9시55분)=출근하는 종혁에게 지현은 10시에 밖에서 만나자고 한다.

지현이 회사로 찾아가자 종혁은 급한일로 자리를 비운 상태.지현은 결국 혼자 산부인과를 찾아가 임신사실을 확인한다.

귀가길에 친구를 만나 아이를 낳아 키우는 강욱부부의 이야기를 듣는다.

종혁이 퇴근 후 지현에게 오전에 있었던 일을 따지자 지현은 오히려 당당하게 나온다. EBS 리포트(EBS 오후 8시)=지난해 11월 경기도 시흥의 한 주유소에서 10대 6명이 흉기를 들고 침입,2백30여만원의 금품을 턴 사건이 발생했다.

주범인 김모군은 "영화를 본 뒤 재미로 범행에 나섰다"고 말했다.

지난달 18일에는 서울 종로의 한 아파트에서 벌어진 여중생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중학생 최모군이 붙잡혔다. 이처럼 점점 심화되고 있는 청소년 범죄의 실태와 문제점,그 대안을 짚어본다.

연예가 중계(KBS2 오후 8시55분)=N세대 스타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전지현을 화보 촬영 현장에서 만난다.

다양한 스타일의 옷으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는 모습을 공개하고 이정재와 함께 출연하는 영화 "시.월.애"의 촬영 얘기도 들어본다.

장혁과 같이 찍은 뮤직비디오와 최근의 생활도 들려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