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만한 프로그램] (14일) '이경실 이성미의 진실게임' 등

MBC 문화초대석(MBC 오전 11시30분)=지난달 25일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열린 첼리스트 정명화의 독주회 "정명화&이타마 골란 듀오 콘서트"를 방송한다.

정명화는 현재 뉴욕 메네스 음대와 한국예술종합학교 교수로 재직하고 있다. 이마타 골란은 화려한 테크닉을 자랑하는 피아니스트.

이번 연주회에서는 "슈베르트의 아르페지오네 소나타"등 4곡의 첼로 소나타를 들려준다.

이경실 이성미의 진실게임(SBS 오후 7시15분)=전유성 유정현 김수용 지석진 백재현 이선희가 출연,누구의 관상이 가장 좋은지 알아본다. 양눈썹과 미간이 3cm :3cm :3cm인 차인표의 눈썹,조성모의 앵두 입술,남희석의 벌어진 입을 가지고 있는 연예인을 뽑는다.

또 이 시대 최고 사윗감 관상으로 뽑힌 전광렬의 관상도 분석한다.

미의 세계(EBS 오후 8시)=색으로 가득찬 작품을 주로 그리는 화가 데이비드 호크니.그는 현재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화가 중의 한명이며 비평가들로부터도 극찬을 받고 있다.

회화 데생 무대디자인 사진 프린트메이킹 등 거의 모든 분야에서 왕성한 작품활동을 펼치고 있다.

런던에 있는 그의 집과 화실, 지난95년 로얄 아카데미에서 개최된 회고전에 참석한 그의 모습을 볼 수 있다. 현장르포 제3지대(KBS1 오후 11시45분)=충남 논산시 연산면의 고아원 계룡학사.

이곳에 골프부가 생긴 것은 지난해 8월.

골프채를 든지 6개월된 14명의 골퍼들이 프로골퍼의 꿈을 안고 희망을 날리고 있다. 계룡학사에 국내 최초로 고아들로 구성된 골프부가 생기게 된 데에는 백성기씨의 힘이 컸다.

고아들에게 새로운 꿈을 심어준 백씨의 노력을 화면에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