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만한 프로그램] (31일) 'ER' ; '이브의 모든 것' 등

ER (KBS2 밤 12시20분)="마지막회"

다큐멘터리를 제작하기 위해 방송국 촬영팀이 응급실을 방문하자 모두들 불편해한다. 특히 최근에 폭행 사건에 연루됐던 그린은 사건에 대해 묻자 민감한 반응을 보이며 인터뷰를 거부한다.

카메라를 어색해하던 의료진은 점차 자신들의 일상으로 돌아가고 그린도 폭행당한 사실을 고백한다.

이브의 모든 것(MBC 오후 9시55분)=우진은 구치소에 수감돼있는 인수를 면회갔다 우진의 가슴에서 영미와 똑같은 장미문신을 발견한다. 인수는 영미한테는 자기가 어울린다며 영미와 결혼할 거라고 말한다.

한편 영미는 저녁뉴스를 진행하다 급성 맹장염으로 병원으로 실려간다.

영미를 대신해 1주일동안 뉴스진행을 맡은 선미.뉴스 시청률은 점점 오르고 1주일이 지나 영미가 다시 복귀하는데...

팝콘(SBS 오후 9시55분)=현수가 감기에 걸려 결근하자 영훈은 자신의 탓 같아 미안해한다.

현수를 보자 속마음과 달리 꾀병아니냐며 티격태격한다. 한편 영훈은 촬영장에서 광고사진을 찍던 진호와 자리 문제로 다투고 현수는 영훈의 심정을 이해해주며 다음부터는 싸우지 말라고 당부한다.

다음날 영훈은 신부의 웨딩드레스를 잃어버려 질책을 당하는데..

EBS문화센터 (EBS 오전 8시40분)=양배추와 오이로 담근 김치는 배추김치와는 달리 맵지 않으며 달콤하고 아삭아삭한 맛으로 어린이와 외국인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양배추와 오이를 사용해서 "양배추보김치"와 "오이소박이"를 담가본다.

양배추 껍질을 손쉽게 벗기는 방법부터 양념을 양배추에 싸는 방법,전통적인 오이소박이 만드는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