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강북시대] 마감자재 '눈에 띄네'..길음등 래미안 상품 특장점

길음동 종암동 쌍문동에 들어서는 "삼성 래미안"의 자재 및 설비엔 마감선택제가 적용된다.

소비자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 위한 마감선택제는 고객을 중시하는 삼성 래미안의 건설철학을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우선 눈길을 끄는 것은 현대와 고전,동양과 서양을 조화롭게 접목시킨 퓨전스타일로 제대로 된 인테리어 개념을 도입했다는 점을 꼽을 수 있다.

인테리어 타입을 클래식과 모던 등 두 타입중에서 선택할 수 있고 컬러 또한 메이플 체리 카키 월넛 등 4가지 색으로 다양하게 내놓아 소비자의 취향에 맞는 인테리어를 제공한다.

인테리어를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춘 아파트다. 또한 빌트인타입 일체형 식기세척기와 가스레인지,세미빌트인 지펠냉장고가 설치돼 주부들이 한결 편리하고 격조있는 주방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시공사 위주의 일방적인 아파트가 아닌 소비자를 우선시하는 아파트를 건설하겠다는 뜻을 담은 결과다.

첨단 시스템도 삼성 래미안의 자랑이다. 정보통신 등급은 초고속 1등급이 적용돼 다양한 정보검색이 가능하다.

중앙정수처리 시스템으로 정수기가 따로 필요 없으며 편리하고 안전한 디지털도어록과 무인경비시스템 고급홈오토메이션 등이 생활의 편의성을 높인다.

길음 종암 쌍문 삼성 래미안은 또한 욕실의 고급화를 이뤘다. 비데가 기본적으로 설치되며 수건선반 잡지꽂이 등이 욕실의 정리를 돕는다.

비상사태에 대비한 욕실 비상콜버튼도 제공된다.

스피커폰으로 욕실에서도 전화를 받을 수 있다. 소형 평형의 마감수준을 대형 평형과 동일하게 적용시켰다는 점도 주목할만한 요소다.

그만큼 소형 평형의 마감수준을 끌어올렸다는 얘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