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만한 프로그램] (5일) '당신은 누구시길래' ; '수요기획' 등

당신은 누구시길래(SBS 오후 8시45분)=정태는 옥주에게 요즘 가영이 보이지 않는다고 섭섭한 마음을 전한다.

옥주는 가영이 남자친구가 생긴 이후로 정태에게 무관심해졌다고 생각한다. 옥주는 가영에게 아빠한테 잘 좀 해달라고 부탁한다.

한편 신애는 주민등록증을 떼다가 등본에서 지워진 두 딸이 생각나 눈물을 글썽인다.


이브의 모든 것(MBC 오후 9시55분)=우진은 영미의 얼굴을 만지며 뭔가를 말하고 싶어하지만 결국 사랑한다는 말만을 눈빛으로 던지고 죽는다. 형철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선미는 우진이 죽었다는 소식에 울음을 터트린다.

선미는 영미를 질책하고 송여사는 영미를 영안실에 들어오지도 못하게 한다.

영미는 밖에서 혼자 술을 마시며 우진을 보낸다.
드라마 시티 "감포비가"(KBS2 오후 11시)=비 내리는 날 밤 성수는 어디선가 들려오는 "물새 우는 강 언덕"이란 노래에 발길을 멈춘다.

며칠 후 성수는 다시 들려오는 노래 소리에 자신도 모르게 노래가 새어나오는 집 대문을 열고 들어간다.

한편 유성기에서 흘러나오는 노래를 들으며 다림질을 하고 있던 미순은 갑자기 나타나 "어머니"를 외치는 낯선 남자를 보고 놀라는데... 수요기획(KBS1 밤12시)=일본대중문화 3차개방 발표로 국내 가요시장은 상당한 타격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

일본대중음악의 저력은 무엇인지 국내 시장 잠식규모는 어느정도가 될 것인지 알아본다.

또 우리 문화산업에 미치는 경제적 효과도 전망해본다.

한국 대중음악이 일본 및 세계시장에 진출하기 위한 방안은 무엇인지도 알아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