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만한 프로그램] (11일) '2000 사이버 게임쇼' 등

□제21회 MBC강변가요제(MBC 오후 9시55분)=춘천 의암호 수변공원 야외무대에서 화려한 막을 올리는 강변가요제 실황을 생중계한다.

총 3백73팀이 응모한 예선전을 치르고 본선에 오른 12개팀이 기량을 겨룬다.□2000 사이버 게임쇼(SBS 낮 12시10분)=첨단 컴퓨터게임의 분야별 최고를 가린다.

치열한 예선을 뚫고 올라온 컴퓨터 게이머들이 ''스타크래프트'' ''격투자'' ''자동차 레이싱'' 등을 통해 실력을 겨룬다.

드라마 ''행진''''카이스트''두팀으로 나뉘어 연예인들이 펼치는 스타크래프트 대회도 개최한다.□시네마천국(EBS 오후 10시)=세계 애니메이션을 양분하고 있는 미국과 일본의 애니메이션 현주소를 살펴본다.

일반 극영화 못지 않은 제작비와 화려한 특수효과로 무장한 미국의 애니메이션은 90년대 들어 ''미녀와 야수'' ''라이온 킹'' 등을 통해 상업적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TV시리즈를 중심으로 세계시장을 석권해온 일본도 최근 극장용 애니메이션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부부클리닉(KBS2 오후 11시)=은행원인 재민은 장모의 반대를 무릅쓰고 영희와 결혼한다.

의사인 영희는 갈비집을 경영하는 홀어머니 밑에서 자랐다.

주위에서는 다들 재민에게 처복이 있다며 부러워하지만 정작 재민과 장모는 둘도 없는 앙숙.

아내의 권유 때문에 처가살이하는 재민과 장모는 사사건건 부딪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