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박람회] 출품제품 지상전 : (골프용품) '아너 골프글라스' 등

이번 박람회에는 기능성 골프화를 비롯해 골프공 골프백 골프글라스 등 다양한 골프상품이 선보인다.

특히 각종 신소재를 사용해 방수.발습 효과가 뛰어날 뿐만 아니라 장시간 라운딩해도 피로감이 적은 골프화가 많이 나왔다. 골프백의 경우 카트 기능을 갖추고 있어 운반과 보관이 편리하고 열개의 칸막이로 아이언 손상을 막아주는 제품이 눈에 띤다.

타구시 반발력이 강해 비거리를 늘려주는 골프공도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이밖에 눈에 해로운 자외선과 유해파를 막아주는 골프글라스도 눈에 띤다.---------------------------------------------------------------

아너 골프글라스

스포츠글라스를 만들어온 (주)한국OGK가 20여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출시한 제품.눈에 해로운 자외선과 각종 유해파를 막아준다.

유리가 아닌 폴리카보네이터 재질을 사용,가벼우면서도 외부충격에 강하다는게 특징이다.

바람과 먼지로부터의 보호 기능과 미끄럼 방지 장치를 강화했다. 특히 인체공학적 설계로 착용했을 때 무척 편한다.

전문가용 골프글라스를 생산해온 일본의 "재팬 옵티컬"과 공동 생산.판매한다.

SG-56,SG-58,SG-59 세 모델.

7만5천원~15만원.

(02)862-5555

매티&맥-마크 티

매티코퍼레이션이 독창적인 기술로 만든 신제품.

매티는 일반잔디,인조잔디,딱딱한 그라운드 등 어디서나 쉽게 티를 꽂을 수 있다는게 특징.

고무소재로 제작돼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환경을 보호하는 효과도 있다.

각기 다른 세 가지 크기의 티가 있어 원하는 높이의 티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티 홀더가 가죽으로 만들어져 자신의 이름을 새겨 넣을 수 있다.

맥-마크는 자석을 이용,신발 끈에 쉽게 부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특수 코인 마크는 간편하게 떼고 붙일 수 있다.

(02)717-38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