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하이라이트] (16일) '뉴 논스톱' ; '심슨가족' 등

□심슨가족(EBS 오후 7시35분)=엉뚱한 곳에 투자를 한 호머는 돈을 날리고 빚까지 지게 된다.

마지를 실망시키기 싫어 여기 저기에서 돈을 구해보지만 일이 잘 풀리지 않자 호머는 마지막으로 패티와 셀마에게 부탁한다.패티와 셀마는 돈을 꿔주지만 이를 약점으로 잡아 사사건건 호머를 괴롭힌다.

□뉴 논스톱(MBC 오후 7시)=기숙사에 놀러온 은아에게 제니는 눈치 없이 예전에 동근이가 기숙사에 있는 한 여자애를 짝사랑했다가 실연당했다는 말을 털어놓는다.

은아는 동근에게 사실을 묻고 당황한 동근은 그런 일이 없었다고 잡아뗀다.한편 우연히 제니가 옷 갈아입는 모습을 보게 된 영준은 이후 제니만 보면 가슴이 뛰기 시작하는데….

□보도기획 월드컵 500일 남았다(KBS1 오후 11시40분)=''제1편,선진축구로 무장하라'' 축구 선진국들의 새로운 전략을 집중 취재한다.

일본 축구의 산실인 축구 학교의 성공 비결을 알아보고 세계 축구의 최정상을 지켜가고 있는 네덜란드의 정상 유지 비결을 살펴본다.이밖에 브라질의 축구 클럽이 특유의 강점을 어떻게 살려나가는지를 진단하고 한국 축구가 나아갈 길을 제시한다.

□휴먼TV 아름다운 세상(SBS 오후 7시15분)=박진식(34)씨는 온 몸이 조금씩 돌이 되어 죽어가는 병을 앓고 있다.

몸의 세포들은 딱딱하게 죽어 가고 놀랍게도 그의 몸에서는 실제로 돌이 나온다.어려운 살림살이에 병으로 인해 초등학교밖에 졸업하지 못한 박씨는 25년간 제대로 된 진단 한번 받지 못했다.

얼마 전 자신의 투병기와 어머니에 대한 사랑을 책으로 출판한 박씨.

그의 병명과 치료가능성을 알아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