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하이라이트] (2일) '한민족 리포트' ; '비단향 꽃무' 등

□비단향 꽃무(KBS2 오후 9시50분)=영주는 승조의 고백을 받아들이지 않지만 승조는 기다리겠다고 말한다.

취직자리를 구하던 영주는 명성 제우스에서 주관하는 캐릭터 공모를 준비한다.신희는 우혁에게 영주 대신에 자신과 사귀면 안되겠냐며 감춰왔던 감정을 고백한다.

하지만 우혁은 자신의 사랑은 한 사람뿐이라고 말한다.

한편 영주는 공모에서 1등으로 당선되지만 미혼모라는 이유로 당선이 취소된다.□한민족 리포트(KBS1 밤 12시)=''미국 정계의 작은 거인 진교륜''

현재 미국 내 한미 공화당연맹회장,아시아태평양 노인복지회 국장 등을 역임하고 있는 진교륜 박사.

그는 현 정권 차기 내각에 차관급 인사로 물망에 오를 만큼 미 정치 사회에서 영향력 있는 인물이다.한국인 교포 사회를 이끌어 가는 중심인물로 당당히 선 진교륜을 만나본다.

□세친구(MBC 오후 10시55분)=대규가 파리 유학시절 사귀었던 여자 윤희가 나타난다.

국내 전시회 때문에 1주일 정도 한국에 머물 예정으로 귀국했다는 것.그녀는 대규에게 다시 시작하자고 노골적으로 유혹한다.

심지어 문숙의 직장까지 찾아와 자기가 대규 옛 예인이라고 주장한다.

문숙은 이런 윤희 때문에 참담하기만 하다.

그러나 대규는 윤희의 노골적인 유혹을 물리치고 상심해있던 문숙을 찾아와 청혼한다.

□EBS 문화센터(EBS 오전 9시)=향기 나는 풀 허브.

허브는 향기가 은은한 데다 각종 약리효과가 있는 풀로 알려져 있다.키우기가 쉬울 듯 하지만 생각보다 관리하기가 까다롭다는 허브.건강한 허브모종 구입법에서부터 분갈이법,여러 종류를 한꺼번에 심는 방법,포기나누기 등의 방법을 알아본다.

또 허브가 좋아하는 환경을 꼼꼼히 집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