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업체소개 : '키즈클럽'..어린이 영어교육 전문

[ 사장 : 차정금 ]

키즈클럽은 지난 82년 영국에서 시작된 어린이 영어교육전문 프랜차이즈다. 전세계 32개국에 3천여개의 프랜차이즈스쿨을 운영하고 있는 세계최대의 외국어 전문교육기관인 펀 랭귀지스의 어린이 영어교육 전문스쿨이다.

키즈클럽은 국내 유일의 외국계 영어프로그램이며 프랜차이즈 업계 최대의 본사 스탭진을 구성하고 있다.

또 영국 현지의 네트워크를 활용해 외국인 강사의 공급을 시스템화하고 있다. 키즈클럽은 모든 교과과정을 영국본사에서 직접 개발하고 운영한다.

전세계 모든나라에서 똑같은 내용으로 체계화 된 영어교육을 받는 것이다.

강사들은 전부 영국 본사의 교육과정을 수료한 네이티브로 구성돼 있다. 강사지원은 미국과 캐나다의 대학에서 발급하는 ESL교사 자격증을 소지한 사람으로 제한하고 있다.

이렇게 엄선된 강사들이 담임제 수업을 통해 어린이의 행동발달과 언어습득 과정을 효율적으로 이끌어준다.

키즈클럽의 교육은 미국의 유치원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분위기에서 집중적으로 이뤄진다. 교과과정도 유아의 행동발달을 고려해 만든 과학적으로 만들어진다.

언어발달,미술,음악,체육 등 정규 유치원의 커리큘럼이 종합적으로 제공된다.

학부모들은 매월 키즈클럽이 작성한 리포트를 제공해 아이의 학습성과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키즈클럽에서는 여러 국내외 이벤트도 제공한다.

미국 UCR주립대학,캐나다 토론토대학과 함께 클럽회원을 위한 ESL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어린이는 3주동안 집중적인 교과과정을 이수받는다.

전세계 네트워크를 활용해 e메일을 통한 해외펜팔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외국 어린이들과의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영어실력을 연마할 수 있다.

교육과정은 입문,초급,중급으로 나뉜다.

입문과정은 5세부터 7세까지 유아의 발달단계에 맞춰 교육이 진행된다.

초급과 중급은 초등학생과 중학생을 위한 과정이다.

또 영어권국가에서 6개월이상 거주한 경험을 가진 초등학생을 위한 교실도 별도로 운영중이다.

현지에서 경험했던 학습과정을 자연스럽게 제공함으로써 지속성과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과정이다.

어학원 운영의 성공을 결정하는 3요소는 우수한 프로그램,강사진,운영노하우로 볼 수 있다.

지난 10여년동안 국내 영어회화교육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끌어온 노하우에다 영국본사의 우수한 프로그램을 엮어 전문가로 구성된 사업본부를 설립해 운영하기 때문에 경쟁력이 높다는 게 키즈클럽의 설명이다.

프랜차이즈에 가입하면 해당 시.군.구에 대한 독점사업권이 부여된다.

가맹비는 5천만~7천만원이며 월 1백만원의 로열티를 부담한다.

프랜차이즈를 개설하기 위해선 실평수 1백평이상의 사무실이 있어야 한다.

시설비는 평당 68만원선으로 잡으면 된다. 키즈클럽은 "유아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조기영어교육 시장의 성장세가 두드러져 사업전망이 밝다"고 설명했다.

(02)6447-0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