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社 '피서길 이벤트' 풍성 .. 즉석복권.비치볼 나눠줘
입력
수정
여름 휴가철을 맞은 정유사들의 서비스 행보가 발빠르다.
승용차로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주유소에서 즉석복권 및 부채를 나눠주거나 피서지 사진공모전을 여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알아두면 휴가의 기쁨이 더해질 정유사들의 여름맞이 서비스다.
SK(주)=오는 8월 4~9일중 전국 고속도로 인근 86개 주유소(고속도로 주유소 26개,고속도로 진입로 및 국도변 주유소 60개)에서 최고 당첨금 5천만원인 즉석복권을 한번에 2개씩 나눠 줄 계획이다.
또 이들 주요소를 찾는 모든 고객들에게 해변에서 유용하게 즐길 수 있는 비치볼을 나눠주기로 했다.
이와 함께 빨간색과 하얀색의 유니폼을 입은 SK의 주유전문 도우미인 "아톰(ATOM)"팀을 고속도로 주유소에 집중 투입할 계획이다.
아톰 팀은 직접 시범을 보이면서 주유요원들을 교육시키는 "서비스 업그레이드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이 최상의 주유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SK는 또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SK주유소에서 새로운 세차서비스인 버블샤워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만개의 세탁볼을 나눠주기로 했다.
세탁을 자주 해야 하는 여름철을 맞아 이를 이용하면 세탁기 내부에 생기는 각종 먼지를 효율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LG칼텍스정유=7월 23일 서울 궁내동 톨게이트에서,8월11~12일엔 동서울 톨게이트에서 교통안전 스티커를 배포하고 어린이용 안전띠와 교통지도 등을 나눠준다.
또 오는 25일부터 9월10일까지 강원도 지역의 유명피서지 인근 LG주유소에서 "피서지 사진 공모전"을 열어 모두 1백6명을 선발,경품을 준다.
현대정유=7월 23일부터 8월12일까지 강원도의 주요 피서지 인근 오일뱅크에서 "1백% 즉석 경품잔치"를 벌인다.
이들 피서지 주유소마다 전문 홍보 도우미들이 순회하며 다양한 고객응대 서비스도 펼칠 예정이다.
또 8월1일부터 일주일동안 동해안 낙산 해수욕장에서 "씨네드림" 해변영화제를 무료로 연다.
보너스카드 우수고객의 초등학교 자녀 2백여명을 초청해 오는 8월15일부터 3박4일동안 전남 장성에서 "한마음 자연학교"도 열 예정이다.
S-오일=여름 휴가철을 맞아 계열주유소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부채와 여행용 지도를 나눠줄 예정이다.
또 오는 8월말까지 삼성카드를 이용해 기름을 넣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해 김치냉장고 30대 등의 경품을 준다.
손희식 기자 hssoh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