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 홈쇼핑] e-현대, 패션아울렛 초특가전 등
입력
수정
e-현대백화점(www.e-hyundai.com)은 30일까지 해외명품,여성캐주얼,잡화류 등 재고와 이월상품을 30~70% 싸게 판매하는 "패션아웃렛 초특가전"을 연다.
행사에는 오일릴리 막스마라 베르사체 버버리 등 해외명품을 비롯해 쿠가이 미샤 텔레그라프 등 여성캐주얼,락포트 니꼴 쌈지 등 잡화류가 참여한다.
"찰스쥬르당 와이셔츠 기획전"도 함께 열어 정상가격보다 60% 이상 싼 2만1천원에 판매한다.
롯데닷컴(www.lotte.com)이 하반기 컴퓨터시장 최고의 이슈가 되고 있는 윈도우XP탑재 컴퓨터를 기획상품으로 내놓았다.
롯데닷컴 전용PC에 윈도우XP를 탑재해 27일부터 예약주문에 들어간다.
롯데닷컴측은 별도의 부담없이 차세대 첨단운영체제의 기능을 갖춘 윈도우XP탑재 컴퓨터를 마련할 수 있는 기회라고 설명한다.
내달 10일까지 예약주문하면 광마우스와 5만원 상당의 스피커를 받을 수 있다.
한솔CS클럽(www.csclub.com)은 가을철 독서의 계절을 맞아 사은 이벤트전을 연다.
이번 이벤트에선 곤충,나비,바다,식물 등을 다룬 자연생태일기 시리즈를 30% 할인한 5만3천2백원에 판매한다.
또 판매금액의 2%를 포인트로 적립해 주고 선착순 1백명에게 쟌스포츠 배낭가방도 제공한다.
인터파크(www.interpark.com)는 아르마니 페라가모 등 명품을 내달 7일까지 저렴하게 판매한다.
3~6개월 무이자할부도 가능하다.
38만원인 버버리 핸드백(LW SHERIDAN)이 28만9천원,89만원인 페라가모 핸드백(0167)은 85만원에 판매된다.
또 구찌 지갑,아르마니 남자정장,휴고보스 남자정장과 핸드백도 할인가격로 선보인다.
삼성몰(www.samsungmall.co.kr)은 추석인기상품 50개를 시중가보다 최고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주요품목은 정성LA갈비 7만5천원,뜸배 3만4천원,사과.배 혼합 3만8천원,청정원 식품종합세트 1만7천5백원,덕수궁 한과 4만3천원 등이다.
백광엽 기자 kecorep@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