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 홈쇼핑] 인터파크 '크리스마스 선물제안전' 등
입력
수정
삼성몰(www.samsungmall.co.kr)은 수능시험을 마친 예비 대학생을 위해 "데스크톱&노트북PC특가전"을 마련했다.
삼성 HP 삼보 등의 유명제품을 12개월 무이자 할부로 구입할 수 있다.
또 구매고객에게 보너스포인트를 최고 7만점까지 제공한다.
가격은 삼성 매직스테이션 데스크톱(M6050)+삼성 완전평면 모니터(17인치) 1백57만6천원 HP파빌리온(8911)+HP 완전평면 모니터(17인치) 1백62만원 등이다.
10일부터 시작된 인터파크(www.interpark.com)의 "크리스마스선물제안전"은 23일까지 계속된다.
이벤트 기간중 크리스마스선물 코너에서 3만원어치 이상을 구입한 18세이상 고객에게 즉석식 복권을 구매할수 있는 행운카드를 제공한다.
또 구매고객 가운데 10쌍을 추첨,동해안으로 무박2일 기차여행도 보내준다.
롯데닷컴(www.lotte.com)은 14일부터 23일까지 "노숙자돕기 자선행사"를 실시한다.
행사기간동안 적립된 포인트에 해당되는 금액을 노숙자 돕기 자선기금으로 쓰는 행사다.
구매고객 가운데 1천명을 뽑아 북해도 여행권 등 경품을 제공하는 사은행사도 같은 기간동안 열린다.
옥션(www.auction.co.kr)은 "겨울철 차량용품 공동구매"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겨울철 필수 운전용품인 스노체인이 시중가보다 10~30%정도 싸게 선보인다.
행사에 참여한 주요품목의 가격은 우레탄 스노체인 2만9천8백원 스틸 스노체인 1만8천4백원 김서리 방지제 8천8백원 등이다.
기간은 17일까지.
신세계닷컴(www.shinsegae.com)은 "메리크리스마스,특집 공동구매"행사를 열고 있다.
"부모님께" "아이에게" "연인에게" "친구에게" 등 4개 카테고리에 맞는 바이어 추천상품 60여종을 공동구매형식으로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다.
23일까지 계속된다.
송종현 기자 screa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