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하이라이트] (18일) '좋은나라 운동본부' 등
입력
수정
□영상기록 병원 24시(KBS1 밤 12시)=''1백20㎝ 엄마의 소망''.1백20㎝의 왜소한 체구의 근화씨는 출산을 앞두고 있다.
식구들이 근화씨의 결혼을 반대한 탓에 출산을 지켜줄 이는 몸이 불편한 남편밖에 없다.
수술실로 들어가기 전 남편은 손만 꼭 잡아줄 뿐 아무 말도 하지 못한다.
10살에 성장이 멈춘 근화씨와 소아마비로 활동에 제약을 받는 정일씨.그들이 만나 아이를 갖게 되기까지의 이야기를 들어본다.
□좋은나라 운동본부(KBS1 오후 7시30분)=지난해 겨울 한국으로 이민온 미국인 신티아 파티 가족.중고차를 사려 하지만 한국말을 잘 모르는 그들로서는 좋은 차를 고르는 것이 만만치 않았다.
이런 그들에게 원하는 차를 살 수 있도록 도와준 베스트 주인공 ''Mr.Lee''를 만나본다.
''바른 운전 대작전''에선 박수림과 이강환 경사,신인 개그맨 남진우가 출연해 수원시의 ''바른 운전자''를 찾아 나선다.
□베스트극장(MBC 오후 9시55분)=''미스 김은 복수할 자격이 있다''.호텔 내 명품관에서 일하고 있는 정은은 같은 호텔에서 근무하는 박 과장과 불륜관계를 맺고 있다.
홍콩 출장을 떠난 줄 알았던 형부가 서울에 있는 걸 목격한 박 과장의 처제 순미는 뭔가 미심쩍다.
순미는 우연히 놀이터를 지나다 박 과장과 정은이 포옹하고 있는 장면을 목격한다.
순미로부터 남편의 불륜 사실을 전해들은 순자는 믿지 않으려 하는데….
□투 타이어드 투 다이(SBS 밤 12시55분)=섹시한 금발미녀가 죽음의 여신으로 등장하는 이상한 꿈을 꾼 겐지.그는 뉴욕에 살고 있는 일본인으로 별달리 하는 일 없이 부모가 부쳐 주는 돈으로 살고 있다.
다음날 친구와 만나기로 약속한 카페에서 간밤에 봤던 죽음의 여신이 아랍남자를 쫓아가는 걸 보고 소스라치게 놀란다.
다음날 아침 잠에서 깨어난 겐지는 자신의 머리맡을 지키고 있는 그 여인을 발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