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하이라이트] (30일) '대추나무 사랑걸렸네' 등
입력
수정
□지금은 연애중(SBS 오후 9시55분)=규인과 차희가 본격적으로 사귄다는 말에 호정은 섭섭함을 느낀다.
차희는 규인에게 호정과 정확한 선을 그으라고 말한다.
학교를 휴학한 호정은 고민 끝에 포장마차를 하기로 마음먹고 규인과 수지의 도움을 받아 포장마차를 꾸민다.
일을 시작한 호정은 개업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치르며 사람들로부터 호평받는다.
하지만 손님을 빼앗긴 기존의 포장마차로부터 거센 항의를 받기 시작한다.
□대추나무 사랑걸렸네(KBS1 오후 7시30분)=마을에 나타난 점쟁이 유분.그의 신통력이 널리 알려지자 너도 나도 점을 보러 온다.
점을 보러온 두심은 유분의 말에 깜짝 놀란다.
기가 너무 센 덕보 때문에 다른 가족들,특히 태민의 기가 눌려 있다는 것.그 후 두심은 자꾸만 덕보가 눈에 거슬린다.
덕보는 가출을 결심하고 뒤늦게 이 사실을 안 태민은 두심을 심하게 질책한다.
□와! ⓔ멋진세상(MBC 오후 7시25분)=''신체험,멋진 도전''시간엔 ''미스 미주리''에 선발된 멋쟁이 할머니들로 구성된 탭댄스그룹 스트러터를 찾아간다.
한국의 ''요지경''가수 신신애가 탭댄스에 모든 걸 바친 이들 11명의 미국 할머니와 함께 멋진 공연에 도전한다.
''신인류를 찾아라''에서는 뉴질랜드의 크라이스처치에서 벌어진 누드 이벤트 소식을 전한다.
□수요기획(KBS1 밤 12시)=''루이와 미애의 세계 버스여행''.국제 결혼을 한 지 11년째 되는 루이(프랑스인 사진작가)와 최미애(모델 출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부부가 아이들과 애견을 데리고 세계여행을 떠난다.
이들의 목적지는 남편 루이의 고향인 파리.마을버스를 개조한 캠핑카를 서울에서 중국까지 옮긴 후 중국부터 키르키스탄 카자흐스탄 러시아 터키 그리스 이탈리아 등을 거쳐가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