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와우 포커스] (21일) 'TV장외시장' 등
입력
수정
□ TV장외시장 (오후 3시30분) =이번주 '주간 장외 시장 동향' 코너엔 모아증권 김현수 장외시장팀장이 출연해 주 중반 삼성그룹주가 강세를 보이며 반등을 보인 장외시장의 동향을 자세히 분석한다.
또 장외시장에서 활발히 거래되고 있는 한경와우TV의 주가에 대해서도 분석해 준다.
케이블TV 출범 7년째이지만 홈쇼핑 채널을 제외한 대부분의 채널사용사업자(PP)들은 적자에 허덕이고 있다.
실제 한경와우TV와 비슷한 경제보도 채널들은 지난해 6억~60억원의 적자를 기록했다.
반면 한경와우TV는 2억원의 순이익을 내면서 코스닥 등록을 앞두고 있어 시장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천재 고변호사의 증권고시 패스 (오후 3시) =고승덕 변호사의 증시 노하우를 배워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고 변호사는 이번 강의를 통해 제대로 된 실전투자 교육의 장을 열고 싶다고 말한다.
제대로 된 교재 없이 강사 이름에 의존해 일종의 비싼 과외수업처럼 행해지던 교육을 탈피해 개인투자자들이 보다 쉽게 투자원리를 깨달을 수 있도록 돕고 싶다는 것.
고 변호사는 이를 위해 개별 종목, 선물, 옵션의 매매 시점을 실시간으로 잡아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집중 설명한다.
개인투자자들은 이 강의를 통해 이른바 '물고기 잡는 법'을 배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