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eet Home-건강하게 삽시다] 김정문알로에 .. '알로에센스'
입력
수정
김정문알로에(대표 김정문)의 대표적인 건강보조식품으로는 "알로에센스","슈퍼그린베라","베라겔리치"등을 꼽을 수 있다.
알로에센스는 알로에 분말을 가공한 것으로 알로에 아보레센스의 성숙한 잎을 30대1로 농축한 제품이다.
장의 연동운동을 촉진시켜 쾌변을 돕는다.
혈액순환을 촉진시키는 효과도 있다.
알로에센스는 소화불량,위무력,위염,순환기 장애,변비,장염,세균성 염증질환(비염.축농증.중이염)에 효과가 있다.
다만 생리중인 여성,수유부,위산과다를 앓고 있는 환자,수술직후 환자는 복용을 삼가는 것이 좋다.
슈퍼그린베라는 2백대1로 농축한 그린베라를 2배로 강화한 것으로 알로에를 다량으로 섭취할 필요가 있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그린베라에 있는 고분자 6탄 다당체는 상처치유 및 세포부활작용이 뛰어나고 해독작용,체질개선 효과가 있다.
위장질환자(위산과다.위궤양.위염)와 만성병환자(알레르기.만성간염.류머티즘.관절염.당뇨.갑상선)에게 적합하다.
위산결핍 및 위무력증을 앓고 있을 때는 복용에 주의해야 한다.
베라겔리치는 알로에 주성분인 다당체의 분자량이 1백만분자 이상인 고분자 다당체를 함유하고 있는 제품이다.
알로에 생잎의 다당체 분자량은 30만 정도.기존 제품들은 알로에의 다당체 성분이 대개 평균 분자량 1만 수준에 머물렀다.
최고일 경우에도 16만 수준에 불과했다.
알로에에 있는 다당체는 면역력을 높이고 세포재생을 도와 위장질환을 개선하고 해독 및 내분비계 활성화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벨라겔리치는 합성보존료를 사용하지 않고 생알로에로 제조한 것이 특징이다.
합성보존료는 물론 제품 보존을 위한 화학첨가물을 쓰지 않는다.
벨라겔리치는 또 원료 성분파괴가 거의 없는 "저온살균법(80C에서 20분간 살균)"으로 생산됐다.
김정문알로가 개발한 특수공법인 "HT-RIOS"를 적용,제품공정 에서 공기에 전혀 노출되지 않는다.
따라서 신선도와 청결도를 극대화할 수 잇다.
김정문알로에는 김제(2만평)와 제주(5만평)에서 알로에를 제조하고 있다.
지난해 세계적인 청정지역인 호주 번다버그시에 있는 한 호주업체와 제휴를 맺고 원료공급선을 다원화했다.
지난 93년부터 해외 수출에 나서 현재 미국 중국 호주 일본 캐나다 등에 진출했다.
99년엔 미국 아메코와 3백만달러 규모의 수출계약을 체결해 관심을 모았다.
작년 호주의 세계적인 알로에 업체인 하이테크알로에베라와 연구개발(R&D)및 마케팅에 관한 제휴를 체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