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하이라이트] (15일) '나쁜 여자들' 등
입력
수정
□나쁜 여자들(SBS 오후 9시55분)=인천 지점으로 첫 출근을 하게 된 재경은 그곳에서 우연히 신호와 마주친다.
신호는 재경이 자신을 잡으러 달려오자 반대로 도망을 치다 쌓아둔 박스를 무너뜨리는 등 직원들 앞에서 망신을 당한다.
한편 택수는 정화의 헤어지자는 말에 화가 나 늦은 밤 그녀의 집으로 향한다.
택수는 그녀에게 계속 만나자고 한다.
두 사람은 실랑이를 벌이게 되고 이 과정에서 정화는 계단으로 굴러 떨어진다.
□스필버그의 어메이징 스토리(KBS2 오후 4시30분)=평범한 사람들에게 느닷없이 일어나는 기적과 같은 일을 그린 시리즈물.젊은 화가 바이런 설리반은 그림의 소재와 영감을 아름다운 아내 바네사에게서 얻는다.
하지만 바이런이 뉴욕의 유명한 화랑에서 개인전을 준비하고 있는 동안 바네사가 죽는다.
상심한 바이런은 바네사를 그린 그림들을 태우고 붓을 꺾어 버린다.
어느 날 그림 속의 바네사가 걸어나와 그의 예술 혼을 다시 부추긴다.
□동물원 사람들(KBS2 오후 7시45분)=미나는 가훈을 알아오라는 숙제를 하기 위해 현식과 두길에게 도움을 청하지만 엉뚱한 소리만 듣는다.
대식은 '사랑과 용서'를 붓글씨로 써 거실 벽에 걸어둔다.
현식은 대식이 아끼는 양주를 몰래 먹고 대신 보리차를 타놓다 대식에게 들킨다.
대식은 화가 나지만 가훈 때문에 참는다.
한편 고장난 컴퓨터를 고치려던 한길은 완전히 망가뜨려 놓는데….
□와! e 멋진세상(MBC 오후 7시20분)=드라큘라의 본고장인 루마니아에는 일명 '드라큘라 식당'이 있다.
이곳은 드라큘라가 싫어하는 십자가 목걸이를 단 손님은 절대 출입금지다.
요리사가 내놓는 음식은 피범벅이 가득한 생고기뿐이고,게다가 밤 9시만 되면 드라큘라가 나타나 손님들을 공포에 떨게 한다.
'신 체험,멋진 도전'에선 스위스 빙산 경주대회에 참가한 탤런트 김동현의 활약상을 살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