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세부'] '마리바고 블루워터' .. 고급 휴양리조트
입력
수정
일곱 색깔의 바다가 펼쳐진 세부의 많은 고급 휴양 리조트들 가운데서도 마리바고 블루워터가 갖는 매력은 특별하다.
바다 빛깔을 상징하는 일곱 마리의 돌고래 로고와 더불어 손님에 대한 직원들의 철저한 1:1 서비스가 인상적인 곳이다.
82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와 함께 다양한 편의 시설들을 고루 갖추고 있다.
특히 리조트만의 해변을 따로 마련하고 있어 보다 편안한 해변에서의 시간이 약속되는데, 해변과 저 먼바다의 눈부신 빛깔에 흠뻑 젖어들었던 하루가 저물 즈음이면 해산물 레스토랑 선셋 코브의 낭만적인 저녁시간이 이어진다.
뿐만 아니라 메인 레스토랑에서는 매일 저녁 스태프들이 마련한 감미로운 라이브 음악이 함께 하는 디너가 준비된다.
테이블을 돌아다니는 그들의 멋진 연주와 노래는 색다른 정취를 안겨다 줄 것이다.
마리바고 블루워터 리조트가 특별한 가장 눈에 띄는 이유는 리조트에서 바다를 향해 1백여m 정도 떨어진 곳의 작은 섬이 아예 리조트 자체 보유의 섬으로 활용되고 있다는 점이다.
높은 파도를 막아주는 자연 방파제의 구실은 물론, 이 섬에서의 로맨틱한 저녁식사나 그룹 모임 등의 행사가 이루어지는 곳이다.
무료 리조트 보트를 이용할 수도 있지만 썰물이면 걸어서도 이 섬에 닿을 수 있기도 하다.
마리바고 블루워터로의 여행 상품은 보통 세부 직항편을 이용하고 있는데, 해외여행 전문사 즐거운 여행은 이 직항편을 이용한 4박5일 상품을 내놓고 있다.
마닐라 투어 등 부수적인 일정을 완전히 배제한 채 오직 세부와 마리바고 블루워터만의 멋에 푹 빠질 수 있도록 배려한 점이 돋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