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업계 "추석대목 잡아라"..다음.야후등 한가위 선물이벤트
입력
수정
인터넷 업체들이 일제히 추석특수 잡기에 나섰다.
다음(www.daum.net)은 총 2백50여종의 상품을 갖춰 놓고 15일까지 '풍요로운 한가위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 기간에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다음포인트 5%를 적립시켜 주며 5개 이상 구매시에는 e메일 상품권도 증정한다.
야후코리아(www.yahoo.co.kr)도 9일부터 16일까지 '야후! 쇼핑 2002 신토불이 추석이벤트'를 연다.
신토불이 농수산물 특별기획전에는 쌀 정육 수산물 등 국산 농수산물을 한자리에 모았다.
야후는 특히 추석명절 동안 고생하는 아내에게 꽃을 배달해 주는 사랑의 꽃배달 이벤트도 개최,20명을 선정할 계획이다.
엠파스(www.empas.com)는 27일까지 '추석상품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갈비세트 과일 건어물 한과 건강식품 등 2백여개의 추석 관련 제품들을 최고 12개월까지 무이자 할부로 판매한다.
특히 건강·효도상품에 초점을 맞춰 맥반석뜸질기 안마기 옥매트 동충하초 등 50여종의 제품을 준비해 놨다.
아이러브스쿨(www.iloveschool.co.kr)은 '한가위 선물 한마당'코너를 개설했다.
한가위 실속구매,효도상품,명가명품,건강보조 식품 등의 코너에서 1백30가지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이밖에 프리챌(www.freechal.com)도 19일까지 '한가위 선물 특가전'을 실시,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장원락 기자 wrja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