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하이라이트] (4일) '대박가족' ; '사랑과 전쟁' 등
입력
수정
□대박가족(SBS 오후 9시15분)=유미가 병세 앞에서 말실수를 하자 병세는 유미의 잘못을 꼬집으며 꼼짝 못하게 한다.
병세는 끊임없이 유미의 문제점을 지적하며 당혹스럽게 만든다.
병세의 계속되는 공격에 유미는 기가 죽는다.
하지만 병세는 다른 승무원의 실수로 인도 승객에게 쇠고기 식사를 올린다.
승객이 큰소리치며 소동을 피우자 유미가 나서서 승객을 진정시킨다.
긴장한 병세는 사시나무처럼 떨다가 유미가 입을 열자마자 기절한다.
□사랑과 전쟁(KBS2 오후 11시)=어려운 집안 사정으로 결혼은 생각도 못하고 있던 현주에게 석진이 청혼을 한다.
망설이는 현주에게 석진은 결혼 후에도 현주의 월급은 친정에 주자고 말한다.
석진은 결혼 후에도 약속을 지키고 현주는 행복한 하루 하루를 보낸다.
그러던 어느날 현주는 아이 때문에 직장을 그만두게 된다.
현주는 퇴직금마저 친정에 몽땅 갖다 주지만 아버지가 선 보증이 잘못돼서 친정 집이 경매에 넘어가게 된다.
□이홍렬의 해피통신(MBC 오후 12시5분)=주니 홍 형제로 불리는 교포 2세 홍준의,홍준호 형제를 미국의 팝계가 주목하고 있다.
현재 주니 홍 형제는 가수 데뷔를 위해 마이클 잭슨 등 유명 가수들의 프로듀서를 담당했던 안드레 허드에게 프로듀서를 맡겼다.
주니 홍 형제가 미국 팝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이유는 이들이 노래뿐 아니라 작사 작곡 편곡까지 하고 있기 때문이다.
만능 엔터테이너를 꿈꾸는 주니 홍 형제를 만난다.
□인어 아가씨(MBC 오후 8시20분)=예영은 금 여사와 함께 주왕의 집으로 다시 들어간다.
수정은 예영이 아무 희망도 없는 일을 하고 있다며 진섭에게 넋두리를 한다.
수아는 마준을 단념시킬 생각을 하고 마준에게 아리영의 가족사를 들려준다.
마준은 놀라면서도 아리영의 행복을 빌어준다.
한편 아리영은 주왕과 함께 이 사장을 만난다.
주왕이 아리영을 '사랑의 기쁨' 작가로 소개하자 이 사장은 놀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