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펀드시대] 증권사 CEO 추천상품 : 대신뉴프론티어 혼합투자신탁
입력
수정
미국의 이라크 전쟁과 북핵 문제 등 대외적 불확실성으로 인해 유가와 환율이 불안정하게 움직이고 있다.
경기침체에 대한 우려로 저금리 기조가 지속될 것이며 부동산 시장의 침체가 좀 더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어 마땅한 투자처를 찾기가 쉽지 않다.
이런 상황 속에서 최근 주식시장은 작년 12월 고점 대비 큰 폭의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그러나 불확실성이 최고조에 달했던 과거의 사례를 볼 때 주식시장의 하락은 투자자에게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로 활용될 수 있다.
현 주식시장은 불확실성 요인에 의해 기업의 내재가치에 비해 상당히 저평가된 상태다.
따라서 이라크 전쟁과 북핵 문제가 서서히 해소되면서 상승전환 모멘텀을 갖출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바닥권을 형성하고 있는 현 국면에서 2분기 이후 예상되는 상승장을 대비해 주식관련 투신상품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게 바람직하다.
대신증권은 최근 시장상황과 낮은 주가를 활용하여 투자자의 수익을 극대화 시킬 수 있도록 업종 대표주에 투자하는 "대신 뉴프론티어 혼합투자신탁"을 판매하고 있다.
이 상품은 철저한 시장분석을 통해 투자신탁재산의 60%까지 국제 경쟁력을 갖춘 초우량 기업에 집중 투자되며 주식시장 상황에 따라 신축적으로 주식투자비율을 조절한다.
"대신 뉴프론티어 혼합투자신탁"은 가치중심의 투자와 철저한 리스크 관리를 통해 안정된 수익을 추구하고 있다.
따라서 주식시장을 처음 접하는 투자자에게 적합하며 업종 대표기업에 투자하기 때문에 중장기적인 관점에서 여유자금을 투자하려는 투자자에게 유리한 상품이다.
주가가 많이 오르면 시장상황에 따라 주식비율을 낮추고 채권비율을 높여 이미 얻은 수익을 만기까지 유지할 수 있어 수익성과 안정성을 동시에 확보할 수 있는 이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