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는 프랜차이즈] '한국글로벌뷰티'..건강식품 찾는이 급증
입력
수정
외환위기 이후 진행된 구조조정과 계속되는 국내외 경기불안으로 현대인들은 정신적 육체적으로 심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
이에 따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강 관련 사업은 앞으로 꾸준한 성장이 예상되는 사업 아이템이다.
한국글로벌뷰티(대표 신판호)는 건강식품과 선식류,잡곡류,인삼류를 취급하는 프랜차이즈 본사이다.
올초부터 가맹점 모집에 적극 나서고 있다.
올해안에 3백개 이상의 가맹점 확보를 목표로 잡고 있다.
회사측은 김치류와 반찬류를 일본,미국,호주 등에 수출하는 방안도 추진중이라고 강조했다.
이 회사는 자사 제품의 특징으로 원료에서부터 생산,출하에 이르기까지 공정별로 엄격한 기준에 의해 품질 관리를 거친 우수한 건강 식품이라는 점과 엄선된 원료를 고농도,고순도로 정제해 자연 원료의 순수성을 유지한 점이라고 밝혔다.
한국글로벌뷰티는 고객과 가맹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지원을 한다.
본사는 일단 가맹점에 품질이 우수한 제품을 공급하는데 역점을 둔다.
그 다음 철저한 사후 관리에 힘을 쓴다고 한다.
제품 카탈로그와 각종 영업 자료를 제작,배포함으로써 가맹점주들의 실질적 매출증대를 돕는다는 것이다.
가맹점 개설후에는 가맹점주들이 소속감을 가지고 적극적인 영업을 할수 있도록 상품지식에 관한 교육을 진행한다.
정기적으로 본사와 가맹점간 세미나를 개최하는 것도 고객의 욕구 및 시장 정보를 즉시 파악하려는 노력의 하나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신판호 사장은 "국내 건강식품 시장 규모가 머지않아 1조원 시장으로 커질 것"이라며 "샐러리맨들이 이런 유망한 시장에 뛰어들어 새로운 인생을 개척하는데 앞장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가맹문의 (02)3481-0020